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엄마가 죽는꿈 해몽 총정리

엄마가 죽는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과연 꿈에서 엄마의 죽음이 나왔다는 것은 현실에서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엄마가 죽는꿈 해몽 총정리

돌아가신 엄마가 울고계시는 꿈

자신의 사업이 실패로 돌아가게 될 수 있으며, 가정에 좋지 않은 우환이 생기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부모님을 죽이는 꿈

현실에서는 꿈과 반대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것으로, 자신의 부모님에게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죽은 엄마를 보고 깜짝 놀라는 꿈

자신이 지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한 것에서 문제가 발생하게 됨으로 난관에 봉착,곧 실패를 맛보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가족중에 누군가의 죽음으로 슬프에 우는 꿈

자신이 아닌 누군가가 출시한 작품을 보면서 만족스러워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엄마를 죽이는 꿈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 돛단배가 바람을 잘 만나서 순항을하듯이 잘 풀리게 되거나, 가정에 화목이 찾아오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셨는데 상주가 여러명인 꿈

부모로부터 유산을 상속받게 될 사람들이 한명이 아닌 여러명이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을 안고 슬프게 우는 꿈

자신의 집안에 어떤 별로 달갑지 않고, 좋지 않은 일들이 생기게 될 수 있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가족의 죽음으로 초상을 치르는 꿈

자신의 집안에 아주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나게 될 수 있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시체를 어깨에 짊어지고 오는 꿈

계약이 성사되거나 작품이 빛을 발하게 되어서 크나큰 재물이 자신에게 찾아오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의 시체를 이불이나 천으로 덮어주는 꿈

자신이 한 일로 성취감을 느끼게 되거나,자신에게 들어온 재물이 오래동안 빠져나가지 않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엄마와 식사하는 꿈

자신이 현재나 미래에 하고자하는 일들에 있어서 모든것이 고속도로가 막히지 않고 뻥뚫리듯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이 일어나 말을하는 꿈

자신이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결과를 떠나서 만족스러운 만족감을 느끼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엄마가 아픈 꿈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사업들이 난관에 부딪치게 되면서 힘든 상황이 오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엄마가 죽는 꿈

자신에게 아주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고, 원하는 직장으로 취업을하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만약 직장인이 이 꿈을 꾸었다면 한단게 승진할 기회를 맞이하게 될 것이고, 사업가가 이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사업이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