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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몸을 살리는 법

생활속에서 가능한 정력강화법

생활속에서 가능한 정력강화법

(1)아침엔 미지근한 물로서 목욕을 합니다. 그전날 충분한 수면을 취했음에도, 아침에 일어나면 왠지 몸이 무겁고 피로한 경우가 종종 잇습니다. 이것은 육체적인 이유 말고도, 척수의 반사기능이 피로한데서 노는 경우가 잇어서 아무리 쉬어도 회복이 되지 않는것입니다.

이럴때는 아침 목욕을합니다. 아침에 목욕을 하게되면 따뜻한 물의 자극이 온몸의 혈액순환을 좋게하는것은 물론 몸을 일깨워서 피로가 잘 풀린다고합니다.

 

그리고 육체의 기능이 활발해져서 기분도 산뜻해지고 그 효과가 좋습니다. 항상 몸이 나른 한 사람은 아침목욕을 습관화하면 좋습니다.

목욕물의 온도는 36℃에서 38℃가 적당합니다. 미지근한 물로 목욕을 하면서 굳어진 몸을 손으로 마사지해주면 좋습니다

(2)화장실에 갈 때마다 소변 끊기 훈련을 합니다.

남자라면 누구다 내 여자의 사정에 맞추어서 사정시간을 조절하려고 노력하지만 의지되로 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대다수의 남자들 가운데 상당수가 이것때문에 심각한 고민을하기도 합니다.

훈련방법은 아침에 소변을 볼 때에 중지와 배설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매일 실행하게되면 사정시간을 조절 할 수 잇게됩니다.

사정의 관략근은 항문의 괄약근,배뇨를 조절하는 괄약근과 같은 신경으로 연결되어있습니다.

 

(3)하의는 헐렁하게 입습니다.

남자(남성)의 음낭에 안에 잇ㄴ느 고환을 보호하기 위해서 표면적인 변화를 시켜서 열의 발산을 조절합니다. 외부의 기온이 찰때는 열을 빼앗겨서 고환이 너무 차지 않도록 표면적을 아주 작게 수축을시키고, 기온이 높을때는 고환이 뜨거워지지 않게 표면적을 늘리는 것입니다. 남성의 속옷이나 바지에는 이 기능을 저해하는것이 많습니다.

특히 삼각팬티나 청바지의 경우에 너무 꽉 끼게되면 통풍이 잘 안되기 때문입니다.

사각트렁크로 입고, 겉옷은 면종류의 너무 꽉끼지 않는 옷을 추천합니다.

(4)배변이 끝난 후 30초간 복식호흡을 합니다.

배변은 아랫배에 힘을 주고 잇을때는 교감신경이 긴장을 하지만, 변이 나온 뒤에는 기분이 누그러져서 부교감신경이 활동을합니다.

이때에 의식적으로 부교감 신경을 단련시켜야하는데, 배변이 끝난 후 변기에 앉은채로 눈을 감고 어깨에 힘을 빼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힘을 뺍니다. 그리고 동시에 입을 열고 얼굴의 근육도 풀고, 천천히 복식호흡을 30초간 반복합니다.

(5)발바닥에서 열이나도록 걸어줍니다.

걷는다는것은 건강에 좋을뿐 아니라 하반신의 단련에도 좋습니다. 발을 움직이는 신경과 그것을 움직이는 신경은 같은 자율신경이라서 발에는 반사기능이 잇ㅇ어서 발을 움직이는것은 그곳을 단련시키는 것과 같은 이치가 되어서 혈액순환을 좋게할뿐아니라 나이를 먹어도 정력을 감퇴시키지 않는 비결이됩니다.

걸을때에는 빠른 걸음으로 걷는것이 좋은데, 심장이 두근거리고 많은 혈액을 내보내서 폐가 좀더 많은 산소를 호흡하기 때문입니다. 이러면 심폐기능이 강해져서 가벼운 운동으로는 헐떡거리거나 두근거리거나 하지 않게됩니다. 이것은 연인끼리의 성관계에 있어서도 대단히 중요한 것이 됩니다.

어깨와 허리를 똑바로 펴고, 배는 안쪽으로 힘을 주어서 집어넣은채 엉덩이는 위로 수축시킨 자세로 등에서 땀이 배는듯한 조금 빠른걸음으로 것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외에도 매일 아침 자전거를 타게되면 회음부가 단련이 됩니다, 직장에서는 복식 항문호흡을 자주 해줍니다, 식사후의 낮잠은 정력감퇴의 원인,잠보다는 산책을 즐깁니다, 쿠션이 있는 의자보다는 딱딱한 의자가 좋습니다, 골프공으로 발바닥을 자극합니다, 밤에는 냉온 교대욕을 합니다, 텔레비젼을 보면서 급소 지압법을 실시합니다, 표준체중을 유지할려고 노력합니다

 

남자에게 좋은 음식으로는

(1)굴에는 아연과 철분 칼슘셀레늄 요오드등 다양한 무기질과 아르기닌 글로코겐 등 아미노산 비타민등을 붕부하게 함유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연, 아르기닌, 글리코겐이 정력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딸기와체리는 딸기에는 비타민 C뿐만 아니라 4000가지 이상의 항산화 물질이 있다고 합니다.

딸기나 체리와 같은 붉은 과일을 규칙적으로 먹어주게되면 노화방지와 뇌기능이 활성화 된다고 합니다.

(3)통곡물은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다고합니다.

밀가루나 흰쌀 대신 현미, 보리, 귀리, 통밀 등의 통곡물을 먹는 것이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브라질 너트는 브라질의 호두로 아마존의 보물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브라질 너트에는 셀렌늄이 다량함유되어 면역력의 증강에 좋다고 합니다.

(5)브로콜리와 같은 십자화과 채소는 심장질환과 암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글루코시놀레이트라는 식물화학물질이 있는데 이 성분이 항암효과가 있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6)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은 전립선 암과 유방암 등을 예방하고 운동기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7)바나나는 칼륨과 비타민B6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칼륨은 산소를 뇌로 공급하고 심장박동을 안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 B6은 혈당을 조절하고 신경전달물질을 합성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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