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이사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이사하는꿈에 관한 해몽편입니다. 이사를하는 꿈은 대체적으로 누군가가 자신을 도와주게 될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재물운이 상승세를 이루어서 생활에 여유가 생기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상황별 이사하는꿈에 따라서 흉몽도 존재하는편이긴합니다.

이사하는꿈을 꾸셨다면 자신이 꾼 꿈과 비슷한 꿈을 찾아보시면 좋을듯합니다."Ctrl+F"로 바쁘신분은 자신이 꾼 꿈을 검색해서 살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이사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형제나 자매가 이사하는 꿈

형제나 자매의 직업이 바뀌게 되거나,실제로도 이사를 가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사한 집에 짐을 들여놓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돛단배가 바람을 잘만나서 순항하듯이 좋은 기류(흐름)을 타서 성공하게 될 것이며,누군가에게 부탁한 일이 잘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삿짐을 싣는 꿈

사업가나 자영업자라면 자신의 사업에 변화가 오게 되고,직장인이라면 자신이 다니던 직장을 이직하게되거나 부서를 이동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삿짐을 내리는 꿈

자신이 최근에 진행하고 있던 일들을 정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삿짐이 엄청 많은 것을 본 꿈

자신의 걱정거리나 근심거리가 생기게 됨으로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에 사람들이 많이오는 꿈

자신의 집안에 골치아픈 일들이 곧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삿짐을 도둑맞은 꿈

현실에서 도둑을 맞게 될 수 있고,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형 주택에서 대형 아파트로 이사할 날짜를 잡아놓은 꿈

자신의 지위가 한단계 상승하게 되거나,직장에서의 승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사한 집의 방을 일일이 살피는 꿈

자신의 집안에 새 식구가 될 사람,시집을 오게될 여자의 됨됨이를 살피거나,생김새등에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대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삿짐을 배에 실어나르는 굼

손재수가 생기게 되어서 경제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논밭이 있는 큰집으로 아시하는 꿈

재물운이 상승세를 타게 될 꿈으로,자신의 집안에 뜻하지 않게 행운이 찾아오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업이 망해서 이사를 가는 꿈

자신의 현재의 삶보다 더 나은 삶을 살아가게 될 것이고,변화가 된 자신의 환경에 잘 적응해가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두채의 집 중 이사할 집을 고민하는 꿈

사업을 준비중인 사람이라면 사업의 규모를 두고 근심하거나 고민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사한 집에 다른 주인이 있는 꿈

자신이 억울함에 땅을 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구설수나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될 수 있으므로 자신의 말과 행동에 조심을 해야할 필요가 있읍니다.

이사한 집에 문패를 다는 꿈

자신에게서 훌륭한 인물이 태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