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소변꿈 해몽 총정리 2탄

소변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꿈속에서의 소변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꿈은 상황에 따라서 여러가지로 해석이 될 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소변꿈 해몽 총정리 2탄

소변 볼 장소를 찾지 못해서 전전긍긍 하는 꿈

자신이 염원하고 바라던 일들이 자신의 뜻대로 풀이게되지 않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이불에 소변을 본 꿈

한순간에 작은 실수로 인해서 창피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해석으로는 자신의 뜻대로 일이 처리가 되어서 재물운이 자신을 향해서 들어오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요강에 앉아서 오줌과 똥을 누는 꿈

그동안 자신이 사업에 투자한 것들로 인해서 많은 돈을 벌게되어서, 재물과 돈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옷에 묻은 소변을 씻어내는 꿈

자신에게 유리한 이권이라든가 재물을 취하였다가 다시 잃게 될 수 있다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술집에서 술을 마신 후 집에서 소변을 보는 꿈

특정 기관의 일거리를 자신이 맡게 되고, 다른 기관의 도움으로 인해서 그 일을 성사시키게 될 수 있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소변줄기가 세차게나오는 꿈

자신이 그동한 소원한 것들이 크게 성취가 되어지고, 소문이 나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남이 소변보는 것을 보는 꿈

다른 사람이 작품을 발표하는 것을 보게 된다던가, 자신의 소원을 충족시킬 만한 것들을 보게 될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소변을 보기 위해서 화장실로 들어가다가 잠에서 깬 꿈

어떤 일에 자신이 관여하게 되는것을 의미하지만, 그 일로 인해서 자신이 소원한 바가 성취될 것인가는 알수 없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 대변과 소변이 깔려 있는 꿈

자신에게 재물운이 넘쳐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자신의 가업이 번창하여서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는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소변을 보고 개운해지는 꿈

개운해졌다는 것은 재물운이 상승하면서 뜻하지 않은 행운이 자신을 찾아오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되는 꿈입니다. 소변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소변이 옷에 묻은 꿈

별로 대수롭지 않은 감정들로 인해서 불쾌한 마음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자신의 소변이 큰 물줄기를 이루거나 큰 강이되는 꿈

권력과 함께 명예도 함께 얻게 되는 꿈으로 현재 자신이 추진중인 일들이잘 풀리게되며 중요한 거래가 성사가 되어서 직장에서 인정을 받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여성이 소변보는 모습을 훔쳐보는 꿈

제3자에 의해서 자신의 사업이 실패로 돌아가게 될 수 잇고, 상대가 소원을 성취하는 것을 보고 불쾌할 수 잇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옷을 다 벗은 채로 당당하게 서서 소변보는 꿈

본인만이 간직하고 있던 좋지 않은 비밀을 누군가와 공유를 하게 되고, 그로 인해서 후련함을 느끼게 될 수 있다는 것으로 풀이가되는 꿈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