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홍수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해마다 들려오는 자연재해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들려옵니다.

올해 2020년 7월에 중국에 호우로 세계 최대 댐중의 하나인 싼샤댐이 너무 많은 비로 인해 댐의 수위량을 넘어서 무너지는것이 아닌가하는 염려까지 있습니다.일본 구마모토의 경우 장마로 인해 11개의 교량이 떠내려가고 시간당 500mm의 엄청난 물폭탄으로 인해10만명이 대피를 하였으며 22명의 사상자와 심폐정지 17명에 실종 11명이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홍수가 만약 꿈에서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의 해몽일까요? 상황별 홍수나는꿈에 대해서 상황별로 살펴볼까합니다.

 홍수나는꿈 해몽 총정리 2탄

홍수에 물이 밀려와 논밭이 모두 잠기는 꿈

꿈속의 물이 흙탕물이라면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고,맑은 물이엇다면 친구나 지인의 도움으로 인해서 큰 돈이나 소액을 쥐게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홍수에 댐이 터지는 꿈

생각하고 있지도 못했던 고진 고난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홍수에 다리가 떠 내려가는 꿈

다툼이라든가 소송에 휘말릴 수 있는데 이로 인해서 곤욕을 치르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물바다가 된 한 가운데 서 있는 꿈

높은 직위를 가진 타인과 인연을 맺게되어서, 그 인연으로 큰 도움을 받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홍수에 떠내려가는 꿈

자신과의 생각과는 다르게 묘한 분위기나 이상한 상황에 휩쓸리게 되어서 곤경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홍수가 나서 강이 넘쳐 흐르는 꿈

강의 물이 넘치게 된다는 것은 생각지도 못한 재산이 물이 불어나듯이 불어나는 것을 암시하는데, 강이 많이 불어나면 불어날수록 재산도 많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홍수에 자동차가 떠내려가는 꿈

사업가의 경우에는 파산신고까지 하게 될 수 있으며,일반인의 경우에는 재산에 손실이 발생할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홍수가 나서 집과 가구가 파괴되는 꿈

자신의 집안에 큰 불상사가 일어나게 되어서 이를 해결할 방도가 없게됨을 암시하고, 다른 면으로는 손재수 관재수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홍수로 인한 흙탕물이 점점 맑아지는 꿈

권력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사업이 점점 회복이 되면서 재물운이 들어오고, 각종 이권을 차지하게 되면서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잇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홍수에 휘말려서 떠내려가는 꿈

자신이 잘못된 선택을 할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매사에 신중에 신중을 다해야함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홍수속에서 헤엄치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잇어서 차질이 셍기게 되지만,임기웅변을 발휘하여서 그 위기를 잘 모면해 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