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스마트 정보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 해결하는 몇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은 '가치 있는 인벤토리:콘텐츠 없음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블로그로 돈벌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로 돈벌기 위해서 즉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 지난 3년 넘게 제가 터득한 노하우들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고해서 당장에 수익이 발생하는 구조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하게 1포씩 해나가다 보면 시간이 지나게 되면 유입=광고클릭=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가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포스팅한 글들을 제대로 읽으신다면 월 300만원의 수익은 아니더라도 꾸준하게 부업으로 수익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보통은 블로그인 티스토리,워드프레스,구글 스팟등의 구글 애드센스를 달 수 있는 블로그나 유튜브등에서 그곳에 광고를 달기 위해서 애드센스 고시라고 하는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햇을때 받을 수 있는 메일이 1번의 경우입니다.

이 같은 경우에는 블로그를 만들고나서 애드센스를 신청해서 승인받는 경우에 콘텐츠가 부족할 경우에 받을 수 있는 거절 메일입니다.

1번의 경우는 정보 포스팅 위주로 더 많은 량의 포스팅을 하신 후에 재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말고 또 한가지 더 해서,2번째의 경우인 '가치 있는 인벤토리:콘텐츠 없음'이라는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열심히 블로그를 하다가 받는 경우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블로그를 하시는 블로거분들에게는 정책위반에 해당되는 이런 메일은 그다지 달갑지 않는 메일입니다.

저도 간혹가다가 이러한 메일들이나 '광고와 광고 사이가 너무 가깝다'라는 메일이나 '충격적인 콘텐츠','의도하지 않은 클릭유도'라는 등의 여러 정책위반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은 구글 애드센스 정책편을 제대로 숙지만하고 있다면 그다지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숙지를하고 있어도 피할 수 없는 것이 페이지 수준의 정책위반과 계정정지 부분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계정정지는 받아본적이 없으며 페이지 수준의 정책위반으로 페이지에 문제가 있다는 메일만을 종종 받고는 합니다.

하지만 페이지 문제는 그 페이지가 삭제하지 않은 상태라면 여러가지 해결방법들이 존재를합니다.

가장 손쉬운 방법으로는 문제가 되는 해당 페이지를 비공개로 돌리거나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문제가 되는 페이지에 광고가 나오지 않게하는 방법입니다.하지만 여기에는 문제가 존재합니다.

 

본문에 광고 같은 경우에는 그 페이지내에서 광고를 삭제를하면 문제가 해결되지만,상단광고,하단광고,사이드광고는 전체적으로 나오는 것이기에 삭제가 여간 쉽지 않습니다.

문제가 되는 페이지에 애드센스 광고 나오지 않게하는 HTML 코드

style type="text/css"

.adsbygoogle

/style 스타일 선언부분과 마침부분인 위와 아래부분은 <이렇게>닫아주세요!

여기에서 광고를 그대로 붙여서 사용하셨다면 .adsbygoogle라고 선언하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그 외의 경우인 광고 이름을 임의로 따로 설정한 경우에는 그 이름으로 간혹 'abgoogle'라고 선언한 경우에는 .abgoogle로만 설정하시면 되겟습니다.

위의 코드를 문제가 되는 해당 페이지나 광고가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페이지에서 html로 들어가셔서 맨아래에 넣어주시면 해당 페이지에서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것은 어디까지나 '가치 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을 받은 페이지를 삭제하기는 머하고할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위의 메일을 받았는데 문제는 그 페이지를 이미 예전에 삭제를했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어떻게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합니다.설명과 함께 위 아래에 사진(썸네일)을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삭제한 페이지에서 정책위반이 발생한 경우

1.마음이 느긋하신분의 경우에는 그냥 그대로 두시면 7일에서 10일간 놔두게되면 구글 애드센스측에서 정책위반에서 제외시킨다는 것입니다.

2.하지만 그래도 찝찝하신분들은 Adsense 고객센터에 메일로 문의를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이 제가 설명해드리고자 하는 '정책위반시에 문의하는 방법'입니다.

두번째 썸네일을 보시면 애드센스 고객센터 주소를 적어두었습니다.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가시면 가장 하단에 문의하기가 있습니다.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문의하기 클릭후에 지원이 필요한 사항을 선택하세요라는 부분에 정책위반이 되는 문구인 '가치있는 인벤토리 콘텐츠 없음'이라고 입력합니다.

3.다음단계로 넘어가기를 클릭한 후에 문제확인하기에서 '애드센스 계정 문제'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추천으로 여러 가치 있는 인벤토리에 대해서 예제가 나오는데 그건 패스하시고 다음단계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4.그러면 하단에 이메일이 뜨게되는데 이메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애드센스 게시자 ID인 웹 게시자 ID를 기제하고 답변 받기는 이메일 받기를 선택합니다.

문제 설명에는 자신이 당한 정책위반 내용을 간략하게 기제를하고 그 문제화면을 스샷하여서 파일첨부를 한 후에 메일로 발송하시면 되겠습니다.

5.웹게시자 ID는 애드센스에 접속후 로그인을 하고 계정을 선택한 후 계정정보에 있습니다.

전 어제 메일을 보냈는데,오늘 바로 답장 메일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로 돈을 버시는 분들 모두가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