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약 꿈해몽 총정리 2탄

약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흔히 약 꿈은 약을 먹음으로 정상적인 감각을 되찾으며 열등감을 극복하려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자신이 꾼 꿈과 맞아 떨어지는 꿈을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Let Go!

약 꿈해몽 총정리 2탄

누군가에게 약을 주는 꿈

현재 자신이하는 일에 있어서 아무런 막힘없이 술술 잘풀리게 되어서 사업자금이나 생활비에 여유가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단지에 탕약이 담겨져 있는것을 보는 꿈

뜻하지 않은 질병수로 자신의 건강이 악화되면서 질병에 걸리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약사에게 약을 받는 꿈

평소에 소홀히하던 건강에 관심을 가지게 되며,실제로 의사나 약사에게 자신의 건강과 관련되어서 상담하는 일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귀신이 주는 약을 받아먹는 꿈

뜻하지 않게 평소 바라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권리를 취하게 되며,평소에 가고자하던 대학이나 직장에 취직하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하나님으로부터 약을 받는 꿈

자신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빌병이 점점 호전되어서 낳게되거나,자신의 집안에 평안이 찾아오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약초나 산삼을 먹는 꿈

그동안 자신을 괴롭혀오던 금심거리나 걱정거리가 해결이 됨으로 기쁨이 충만하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X-선을 촬영하는 꿈

환자의 경우에 이 꿈은 건강이 회복되는것을 말하며,일반적인 경우에는 자신의 생활이 윤택해지고 행복해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침향을 본 꿈

자신의 운대가 상승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마누라와 자식에게 약을 주는 꿈

자신의 집안에 시끄럽던 문제가 해결되며 화목하여지고 행복해진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약을 먹는 꿈

자신의 재산이 빠져나가게 되거나 잃게될 수 있는거승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누군가에게 약을 처방하는 꿈

어떠한 책임을 지게되는 자리나 임무를 부여받거나 일자리가 바뀔 수 있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약장사를 하는 꿈

질병에 걸리게 되어서 그로 인해서 고통의 나날을 보내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간호사에게 약을 받는 꿈

친구로부터,애인으로부터 위로와 경제적이나,정서적으로 도움을 받게되거나,자신을 막고 있던 어려운일이 해결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엑 독약을 준 꿈

꿈과는 반대로 자신의 신체가 건강하여지며,장수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독약을 먹는 꿈

꿈을 꾼 사람이 실업자라면 새로운 직장에 취직을하게 되며,죄수는 석방되게 되나 직장인의 경우에 급여가 한정적이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굼이랍니다.

아파서 약을 먹는 꿈

꿈과는 반대로 길몽으로 해석이되며 자신이 계획한 일이나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되면서 크나큰 성공을 가져다주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