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토끼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네번째로는 토끼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토끼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토끼띠남자와 쥐띠여자

아끼고 사랑함은 있지만 항시 풍파가 끊이지를않고 건강이 좋지 않아서 곤곤하게 사는 불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소띠여자

남편이 아프고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며 어렵게 생활환경이 이어지지만 해로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범띠여자

여성이 남편 역할을 하고 남편이 여성역할을 하게되는 궁합으로 여자가 사회활동을 해야지만 남편에게 불만이 없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토끼띠여자

사느냐 안 사느냐 부부싸움이 많고 몸과 마음이 고달프면서 재물은 있지만 가정에 고독이 잇을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용띠여자

부인덕으로 재물도 모으고 남편을 출세시킬 수 있는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뱀띠여자

사랑보다 미움이 많고,의무보다 서로의 권리만을 주장하면서 이혼하기 쉬운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말띠여자

눈물과 갈등으로 점철되어 함께 살기가 힘들고 마음에 고독감이 항시 없어지지 않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양띠여자

사랑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어 경제적 발전과 변하지않는 마음으로 백년해로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서로가 이기적인 만남으로 가정에 큰소리가 끊일날이 없고 애증의 고뇌속에서 살아야되는 궁합이지만 재혼 궁합으로는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닭띠여자

동상이몽으로 애정이 세월에 따라서 식어만가고 남편의 외도로 이혼율이 크면서 풍파가 많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개띠여자

일단 결합만되면 무에서 유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부귀영화가 개척되고 가손이 번창하는 가운데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남자와 돼지띠여자

서로의 성격이 조화를 이루어 백년해로하지만 남편이 한때 바람을 피워서 고민이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끼띠의 태어난 년도와 2021년 나이로는 1915년생 107세,1927년생 95세,1939년생 83세,1951년생 71세,1963년생 59세,1975년생 47세,1987년생 35세,1999년생 23세,2011년생 11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