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용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다섯째로는 용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용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용띠남자와 쥐띠여자

5복을 갖춘 궁합으로 상부상조하는 가운데 조화있는 애정 생활로 꽃과 나비가 노니는 형상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소띠여자

서로의 이상이 동화되지를 않아서 같이 살아도 남과 같으니 가정불화가 연속이 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범띠여자

생동감 있는 가정 분위기가 조성이되고 대내외적으로 조화와 균형으로 만나 발전하지만 자손덕이 적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토끼띠여자

쉽게 뜨거워졌다 쉽게 식는 애정으로 여러생활 여건이 얽히고 설켜서 고난이 많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용띠여자

초년에 뜻과 이상의 차이로 애정운이 전진과 후퇴를 반복하지만 자식을 낳은 후 화합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뱀띠여자

여성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고난도 스스로 없어지고 상하 화목하나 여성의 건강에 애로가 잇을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말띠여자

서로의 배짱이 맞아서 찰떡같은 궁합으로 부부가 마치 친구와 같은 사이로 다정다감한 행복을 만끽할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양띠여자

이기적 만남으로 사랑에 장애가 많고,바람 잘 날 없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재물은 산과 같고 애정은 바다와도 같은 천상연분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닭띠여자

부인이 남편을 최고로 출세시킬 수 있는 궁합이지만 성격차이가 좀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개띠여자

고난과 풍파가 잇어 헤어지려고해도 헤어지지 않는 애달픈 궁합으로 늦게 결혼하면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남자와 돼지띠여자

초년은 고생하지만 말년복이 대단히 좋아서 처음에는 울고 나중에는 웃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용띠의 태어난 년도와 2021년 나이로는 1916년생 106세,1928년생 94세,1940년생 82세,1952년생 70세,1964년생 58세,1976년생 46세,1988년생 34세,2000년생 22세,2012년생 10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