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뱀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안녕하세요! 뚱이 블로그입니다. 나와 그녀의 궁합은? 나와 그놈의 궁합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그와 나의 궁합을 살펴볼까합니다.여섯번째로는 토끼띠남자와 사귀는 여자와의 띠별 궁합입니다.

뱀띠 남자와 사귀는 여자의 궁합

뱀띠남자와 쥐띠여자

어려운 역경이 수차례 있고 이별수가 뒤따라서 항상 마음 고생을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소띠여자

부부애가 원만하고 동서남북으로 가세가 번창하여서 만사가 잘되는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범띠여자

평생의 액운이 많으며 굴곡이 잇는 생활을하게 될 불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토끼띠여자

순간적 갈등은 있으나 점진적으로 가세가 부흥하게되고 백년해로할 수 있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용띠여자

큰 부자라는 소리를 듣고 외국여행을 즐기며 호강 호식할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뱀띠여자

큰 인물이 될 자손을 낳고,만사형통하지만 초년에 잠시 떨어져 살아야 좋을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말띠여자

풍요로운 정분으로 서로 감싸주고 이끌어주는 길한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양띠여자

서로의 고집을 굽히지않아서 한번 싸우게 되면 크게 싸우는 시끄러운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원숭이띠여자

서로의 양보심과 변화있는 애정표현으로 조화있는 부부생활을 하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닭띠여자

태워도 재가 되지않을 열정으로 부부사이가 대단히 좋아 화촉동방에 원앙 한 쌍이 노니는 연분의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개띠여자

주기보다는 받기만을 바라는 아집으로 사랑에 장애가 많고 득보다 해가 많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남자와 돼지띠여자

항상 뜨거운 사랑의 불길이 지속이되어 평온한 가정속에 재벌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뱀띠의 태어난 년도와 2021년 나이로는 1905년생 117세,1917년생 105세,1929년생 93세,1941년생 81세,1953년생 69세,1965년생 57세,1977년생 45세,1989년생 33세,2001년생 21년생,2013년생 9세가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