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남녀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와 속궁합 2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입니다. 혈액형으로 나와 맞는 사람인지 아닌사람인지를 알아보는 나라는 한국과 일본뿐이라고들 합니다. 그러나 이 미신같은 것이 희안하게 잘 맞는다는 것이 문제죠 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남녀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와 속궁합 2탄입니다.

궁합지수 85% AB형 여성과 B형 남성

이둘은 엉뚱한 일을 계기로 급속하게 친밀해지게 될것입니다.

사랑에 대한 주도권은 B형 남성이 성실하게 리드할 것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조용한 장소나 인텔리전트한 스팟이 좋을듯 싶읍니다.

 

속궁합은 B형 남성이 무드를 중요시해도 보통의 궁합은 될 수 있읍니다. 결혼으로의 골인 가능성은 부부로서도 궁합이 좋은편이며,골인 가능성이 높은편입니다.

궁합지수 80%인 B형 여성과 AB형 남성

B형 여성이 AB형인 남성을 자신의 매력속으로 끌어들이게 될 것입니다.

일명 꼬신다는 말이 맞죠! 사랑의 주도권은 AB형 남성이 B형인 여성을 의지하게 되는 형상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B형인 여성이 일방적으로 데이트를 리드해 갑니다.

속궁합은 남성도 B형 여성 앞에서는 경계를 풀고 다가가게 되어서 궁합이 나쁘지는 않고 보통 이상은 될것입니다.

 

결혼으로의 가능성은 궁합이 좋은 아주 산뜻한 부부가 될 것입니다.

궁합지수 80%인 O형 여성과 B형 남성

이들은 O형 여성이 먼저 접근하면서 연인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사랑에 대한 주도권은 O형 여성이 잡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O형 여성이 결정하는 결정에 B형인 남성이 타협을해서 따르게 도리 것입니다. 속궁합은 문제가 없고 서로의 요구도 거의 일치합니다.

결혼으로 골인할 가능성은 가능성이 꽤 높은 편으로 여성이 남성을 위해서 많이 노력을 할 것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