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남녀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와 속궁합 3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입니다. 혈액형으로 나와 맞는 사람인지 아닌사람인지를 알아보는 나라는 한국과 일본뿐이라고들 합니다. 그러나 이 미신같은 것이 희안하게 잘 맞는다는 것이 문제죠 ㅎㅎ 그럼 시작해볼까요? 남녀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궁합지수와 속궁합 3탄입니다.

궁합지수 75%인 B형 여성과 O형 남성

B형 여성이 먼저 남자가 좋아져서 접근하는 형상입니다. 사랑의 주도권은 O형 남성이 B형 여성을 능숙하게 칭찬하면서 리드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이곳저곳에 다니면서 서로가 차분해질 여유가 없을 정도로 바삐 이곳저곳을 다니게 될 것입니다.

 

속궁합은 서로에 대한 탐구심이 왕성하고 쉽게 싫증을 내지 않는 편입니다. 결혼으로의 골인 가능성은 서로가 바람기만 잘 해쳐나간다면 골인하게 될 것입니다.

궁합지수 70%인 A형 여성과 A형 남성

이들은 서로가 서로를 탐색하는 형태입니다. 사랑의 주도권은 처음에는 남성이 리드를하는 격이지만, 교제가 진행되면 될수록 입장은 역전되게 됩니다.

데이트 경향은 노는데는 서툴거나, 아니면 아예 잘 놀줄 알던가 양극단의 경향을 가지고 잇읍니다.

 

속궁합은 서로에 대한 탐구심이 낮은편이며, 결혼으로의 가능성은 2년 정도의 교제가 계속된다면 스무스하게 결혼에 골인하게 될 것입니다.

궁합지수 65%인 A형 여성과 AB형 남성

이들의 관계는 여성으로부터의 고백이 없는 한은,연인으로의 진전은 어렵읍니다.

사랑의 주도권은 여성의 고백으로 교제하게 되지만, AB형 남성이 주도권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데이트 경향은 대화 중심의 데이트가 되기가 쉽읍니다.

속궁합은 지나치게 빠지지 않고 같은 라인에서 즐기게 될 것입니다. 결혼으로 성공할 가능성은 서로가 신중해서 결국에는 서로가 포기하게 될 수 있읍니다. 더 사랑하는 쪽에서 굽히고 들어가는 수밖에 없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