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천주교 꿈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꿈해몽에 관해서 다루는 뚱이 블로그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천주교 꿈해몽 총정리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햇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천주교 꿈해몽 총정리

+성당에서 신부를 만나는 꿈

훌륭한 성품과 인품을 가진 성직자나 스승등의 귀인을 만나서 올바른 가르침을 받고 깨닫게 된다거나 은인이나 친인척을 만나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성모마리아가 직접 목에 십자가나 묵주를 걸어주는 꿈

하느님으로부터 성령을 받게 되거나,훌륭한 성직자나 종교인이 되어서 인류를 구할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젊은 수녀를 보는 꿈

지금 자신의 욕망이 충분하게 채워지지 않은 것을 내비취는 자신의 심적인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늙은 수녀를 보는 꿈

자신의 미래나 장래에 있어서 도움이 될 만한 아주 소중한 경험을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늙고 초래해보이는 수녀가 자신에게 도움을 청하는 꿈

현재 자신의 처지는 볼품 없고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를 잘 견디어내면 성고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마리아상 앞에서 기도하는 꿈

다른 제3자의 도움을 받아서 자신의 소망을 이루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마리아상이 움직이는 꿈

인덕있으며 덕망 높은 지도자를 만나게 되거나 동업자를 만나게 되어서 자신이하는 일이 두루마리 화장지가 술술 풀리듯이 순조롭게 풀리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성모마리아상을 보며 소원을 비는 꿈

자신이 그동안 자신의 마음에 담아두고 있던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성모 마리아를 그리는 꿈

뜻하지 않은 곳,장소에서 귀인을 만나서 일이 잘 풀리게될 것이며,귀인의 도움으로 인해서 성공가도를 달리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성당에서 신부를 만나는 꿈

자신에게 좋은 영향력을 끼치게 될 훌륭한 성직자나 스승을 만나서 올바른 가르침을 받고 깨닫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성모 마리아상이 자신에 빛을 비추는 꿈

자신이 그동안 가지고 있던 신앙에 있어서 깨달음을 느끼게 되거나,위대한 사람의 업적을 보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노래소리가 들려 찾아보니 젊은 수녀가 노래를 부르는 꿈

자신이 평소에 그리던 이상형의 여성이나 남성을 만나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하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