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천주교 꿈해몽 총정리 2탄...꿈해몽 238

천주교 꿈해몽 총정리 2탄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햇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천주교 꿈해몽 총정리 2탄...꿈해몽 238

성직자와 관련된 꿈

성급하게 움직이거나 생각하면 실망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세례와 관련된 꿈

일반적으로 예기치 않거나 생각지 못한 일이 발생하여서 실망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세례를 받는 어린이의 꿈

자신에게 뜻하지 않는 크나큰 기쁨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대성당의 바깥쪽에서 안을 바라보는 꿈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동안 바래왔던 소원이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대성당 안으로 들어가는 꿈

실패를 나타내고 암시하는 꿈이지만 바꾸어 말하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교황이 높은 자리에 앉아 있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찾아낸 새로운 아이디어를 잘 갈무리하도록 해야할 것이며,이번 아이템으로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교황이 추기경에게 둘러써여 있는 꿈

혼자가 아닌 친구들과 함께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서 하고 있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자신이 교황이 되는 꿈

자신의 미래에 온화하고 따뜻하며 행복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교황과 이야기를 나누는 꿈

자신과 함께 일하고 있거나,연구하고 잇는 파트너 사이에 존재하던 문제가 곧 해결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수도원과 관련된 꿈

자신의 마음에 곧 평화가 찾아올 것이라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수녀원에 들어가는 꿈

학교나 교도소나 성당과 절에 가게 될 일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황폐한 모습의 수도원을 보는 꿈

뜻하지 않은 행운을 만나게 되며,그로 인해서 재물운 즉 돈이 많이 들어오게 되며 경제적으로 윤택한 삶을 살아가게되는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