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성폭행(강간)당하는꿈 해몽 총정리

성폭행(강간)당하는꿈 해몽 총정리편입니다.

과연 꿈에서 누군가가 성폭행(강간)을 당한 것을 보았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성폭행(강간)당하는 꿈의 기본적인 심리 상태에는 과도한 스트레스,정적인 욕구불만,트라우마,단순한 성적욕망이나 커다란 불안과 공포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성폭행(강간)당하는꿈 해몽

 

친구가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자신의 친구가 성폭행(강간)당하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자신의 외로움을 반영하는 마음 상태를 드러내는 것입니다.

이때에 친구로 등장하는 사람은 자기 자신의 거울과 같은 존재로 생각을하시면 되겠습니다.

여행지에서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여행을 간 여행지에서 성폭행(강간)을 당한 꿈을 꾸었다는 것은,자신의 마음속에 내재된 씻을 수 없는 불안이 도사리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행은 즐거운 것인데 여기서 성폭행을 당한것은 최악의 사태,하지만 그만큼 자신안에 불안의 씨앗이 커지고 있다는것을 암시합니다.그 불안의 요소가 무엇인지 찾아내어서 냉정하게 대처하는것이 필요할 때입니다.

가족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자신의 아버지로부터 성폭행(강간)당하는 꿈을 꾼 경우에는 자신의 마음속에 아버지에 대해 말할 수 없는 공포감을 가지고 있는것을 보여주는 심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로부터 성폭행(강간)당하는 꿈을 꾼 경우에는 지금도 자신이 어머니로부터 응석을 부려서 자립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자신으 초조함이 내비친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직장 상사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만약 존경하는 상사에게 성폭행(강간)을 당한 것이라면 그 상사를 동경의 대상으로 생각하고 더욱더 그 상사와 거리를 좁히고 싶은 자신의 마음 상태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상사에 대한 거부감과 혐오감을 가지고 있다면 그 상사의 압박감에 고통스러워하는 자신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다수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당신이 대중에게 지나치게 공격적인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그리고 세상에서 본 당신에 대한 인상도 공격적으로 비치고 있다고 보여지는 것입니다.

학창시절 왕따를 당한 경험에서 그 불쾌한 기억으로 인해 꿈을 꾸게할 수도 있습니다.

동물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육식 동물인 사자,호랑이,표범 등에게 습격을 당한것이라면 당신은 평상시보다 타인에 대해서 느끼는 그 두려움의 척도가 더 커지고 있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혹,현실에서 공포를 느끼게 하는 상황이라든가 인물이 있는가를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성폭행(강간)범과 싸우는 꿈

성폭행범과 자신이 싸운다는 것은 자신의 남아돌 만큼의 힘,즉 에너지를 꿈에서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강간범과 대등하게 싸우는 모습을 보았다면 자신이 에너지가 그만큼 차고 넘친다는 증거물입니다.

성폭행(강간)범에게 잡히는 꿈

자신이 사력을 다해서 도망쳣는데도 불구,성폭행범에게 붙잡히는 꿈은 현재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까지는 그 시간이 걸린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로 인해서 초조해하지 말고,차분하고 신중하게 임해야 할 때입니다.

성폭행(강간)당할 것 같은 사람을 도와주는 꿈

강간을 당할 것 같은 사람을 도와주는 것은,자신의 앞으로의 현실에서 성공으로 향해서 잘 나아가고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을 강간범의 손에서 구해준 후에 칭찬을 받앗다면 자신이 원하는 목적지의 정상까지 올라갈 것으로 풀이되는 꿈이랍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성폭행(강간)당하는 꿈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타인의 눈에는 자신이 공격적으로 보여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동성일 경우에는 직장이나 학교에서의 대인관계를 의미하고,이성일 경우에는 연예에서의 대인관계로 볼 수 있습니다.

성폭행(강간)당하고 즐겁다고 느낀 꿈

성폭행을 당해서 즐겁다고 느껴지는 꿈은 길몽으로 자신의 운대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되거나 새로운 사랑이 자신에게 찾아오는 등의 좋은 의미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