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돈받는꿈 돈줍는꿈 해몽 총정리 2탄

돈받는꿈 돈줍는꿈 해몽 총정리 2탄입니다.

과연 꿈에서 돈을 받거나 돈을 줍는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돈받는꿈 돈줍는꿈 해몽 총정리 2탄

거지에게 돈을주는꿈

꿈에서 거지에게 돈을 주었다는것은 선행을 베풀었다는것으로 해석되며 이는 자신이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노름으로 큰 돈을 따는 꿈

노름은 나쁜것이지만 꿈과는 반대로 열심히 자신이 노력을해서 큰일을 성취하게되며 이로 인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친한 친구나 친척에게 돈받는꿈

자신이 그동안 지니고 잇던 크나큰 고민거리가 말끔하게 사라지게 되고 연인이나 부부가 이 꿈을 꾸었다는 것은 연인간에 불화나 부부간에 불화가 자연스레 해결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윗사람에게 돈받는꿈

평소에 자신이 가지고 있던 단순한 압박감을 보여주는 심리상태를 대변하는것일 수도 있고,아니면 재물운이나 연애운이 상승세를 타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외국돈 줍는꿈

이 꿈을 꾼 사람이 학생일 경우에는 성적이 향상될 것이고,직장생활을 하는 직장인이라고한다면 직장내에서의 업무나 일이 두루마리 화장지가 술술 풀리듯이 일사천리로 잘 풀리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새돈 받는꿈

원하는 대학교로의 합격과 취준생의 경우에는 원하는 회사로의 취업,일반인이라면 재물운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돈을 세는꿈

자신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심적인 갈등이라든가 대인관계에서의 부담이나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금고를 집에 가지고 오는 꿈

만약 이 꿈을 꾼 사람이 사업가나 장사꾼이라고한다면 지금하고 있는 사업이나 가게가 두루마리 화장지가 풀리듯이 술술 풀려 이익을 추구하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새지폐를 줍는꿈

만약 이 꿈을 꾼 사람이 직장을 그만두고 다른 직장을 알아보고 있는 사람이거나,취업을 준비중인 사람이라면 새로운 일자리게 생기되 될 것이며,사업가라면 새로운 사업에 도전을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금화를 줍는꿈

이 꿈을 꾼 당신은...조상의 은덕이 쌓여져서 땅이나 유산을 물려받을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돈을 잃어버리는꿈

당신 자신의 주변에 사람들로 인해서 다툼이 생기게 될 수 잇으며,시끄러운 일이 발생하게 될 수 있으니 오늘은 몸조심을 해야 할 것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