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핸드폰 잃어버리는꿈 휴대폰 액정 깨지는꿈 총정리

핸드폰 잃어버리는꿈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입니다.

과연 꿈에서 핸드폰을 잃어버렷다거나 액정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는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핸드폰 잃어버리는꿈 휴대폰 액정 깨지는 꿈

휴대폰 깨지는 꿈

꿈에서 휴대폰이 깨지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무엇인가로부터 단절이 되거나 조각나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될 수도 있고 아니라면 인간관계로도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리는꿈

이 꿈을 꾼 당신...자신의 앞에 뜻하지않게 장애물이 발생해서 목표했던 바를 이루지 못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면으로는 일에 문제가 발생하여서 어려움을 겪게될 수 있고,그동안 기다려오던 소식이 전해지지 않거나 뜻하지 않는 변수가 발생해서 일에 차질을 빚게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도둑맞는꿈

꿈에서 휴대폰을 누군가에게 도둑을 맞았다면...지인이나 친구사이에서 어떤 일로 인해서 서로 사이에 신뢰가 깨지게되고 관계가 멀어지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이 있어도 전화를하지 못하는 꿈

자신에게 핸드폰이 있어도 전화를하지 못하게 되는 꿈은 자신이 남에게 부탁했던 일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잘 흘러가지 않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 고장나는꿈

꿈에서 휴대폰이 고장이 난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이 형성하고 있는 인간관계가 제대로 흘러가지 않고 삐걱되게되거나 자신을 불편하게하는 사람이 생기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

꿈속에서 휴대폰이 물에 바지게되었다는 것은 평소 자신과 가까이 지내던 친구나 지인과 헤어지게 되거나 사고수가 끼이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다른 사람에게 받는꿈

만약 꿈에서 받은 휴대폰이 새것일 경우에는 좋은 길몽으로 볼 수 있지만,중고폰일 경우에는 좋지 않은 일이 야기되거나 자신을 귀찮게할 일을 떠맡게될 수도 있습니다.

핸드폰 통화 중 상대방의 목소리만 들리는 꿈

이는 현실에서도 누군가의 지시나 명령을 받게되는 경우인데 꿈속에서도 마찬가지로 상대방의 명령에 복종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휴대폰에서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들리는 꿈

꿈속에 휴대폰에서 아름다운 노랫소리가 들려온다는 것은 새로운 정보를 접하게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문자를 보내는 꿈

핸드폰으로 누군가에게 문자를 보내고 메시지를 받는 꿈은 일종의 길몽으로 자신이하고 있는 일이나 지금 처한 상황에서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누군가를 만나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연인과 달콤하게 전화통화를하는 꿈

지금 당신은 당신의 연인과 관계를하고 싶어하지만 이를 참고 있는 당신의 마음상태로 볼 수 있습니다.

 

전화기에 대고서 웃거나 짜증을 내는 꿈

일상생활에서 상대를 제압하게 되거나 평소 원하던 소원을 이루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전화기를 새로 다는 꿈

이사를가서 전화기를 새로 달거나 고장이 난 전화기를 대신할 전화기를 새로 다는것은 자신을 도와주게 될 사람이나 기관을 만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전화벨 소리가 들리는 꿈

자신이 속한 지역의 공공기관이나 사업상 거래처인 회사에 부탁이나 청탁을하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통화 내용이 불분명한 꿈

꿈속에서 누군가와 통화를햇는데 그 내용이 자신이 제대로 알아들을 수 없다면 이는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처리하지 않고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공중전화 부스안에서 어디론가 전화를 거는 꿈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해서 어떤 회사나 공공기관에 청탁을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