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거지 나오는 꿈,거지되는 꿈,노숙자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 2탄

거지 나오는 꿈,거지되는 꿈,노숙자 나오는 꿈 해몽 총정리 2탄입니다.

상황별로 다양한 해몽들을 준비햇으니 자신의 꿈과 비슷한 해석을 찾으시길 바래요

거지 나오는 꿈,거지되는 꿈,노숙자 나오는 꿈 2탄

집안이 망해 부모님이 거지가 되는 꿈

꿈속에서 집안이 망해서 부모님이 거지가 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꿈과는 반대로서 자신의 집안에 재산이 늘어나게 되고 행운이 뒤따르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애인이 거지가 되는 꿈

꿈에서 자신과 사귀는 사람인 애인이 거지가 되는것은 애인인 남자나 여자의 신변에 어려움이 생겨서 보살핌이 필요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내가 노숙자가 되는 꿈

내가 노숙자가 되어서 집도 절도 없이 역이나 밖에서 생활해야한다는 것은 반대로 운수대통하게 되어서 큰 재물이 따르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노숙자나 거지를 보는 꿈

꿈에서 노숙자나 거지를 보게 되는 것은 현실에서는 자신보다 윗사람 즉,웃어른이나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이거나 자신보다 높은 직위에 잇는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자신이 평소에 소원하던 일을 성취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거지와 함께 어디를 가는 꿈

현실이 아닌 꿈에서 거지를 만나서 함께 어디를 가게되는 꿈은 주위에 의지할 곳이 없는 외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무엇인가가 개선이 필요한 일을 맡게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거지가 자신에게 구걸하는 꿈

꿈에서 자신에게 거지가 구걸을햇다는 것은 자신의 주변인들인 부모나 친구,이웃,배우자로부터 충분한 애정을 맏지 못하고 있는 불안감에서 나타나는 심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거지와 동행하는 꿈

꿈에서 거지와 동행을 한 당신은 세상에 의지할 곳이 없거나 마음이 고독한 사람과 같이 일을하게 되거나 개선되어야 할 제도를 맡아서 일을하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거지와 더불어 무슨 이야기를 나누는 꿈

꿈에서 일반인이 아닌 거지를 만나서 무슨 이야기를 나누었다는 것은 자신이나 자신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고,이는 어찌보면 이권이나 발전,향상이 따르는 기쁨을 누리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노숙자,거지와 말다툼을 하는 꿈

이 꿈을 꾼 사람이 결혼을 한 여성일 경우에 자신의 남편이 빈고 즉 궁핍한 생활로 삶에 쪼들리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