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총정리 3탄

돌아가신 할머니꿈 할머니꿈 해몽 총정리 3탄입니다.

과연 꿈에서 돌아가신 할머니를 보았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몽 총정리 3탄...꿈해몽 255

할머니가 소 한 마리를 데려와 외양간이나 마당에 붙들어 매는 꿈

꿈에서 할머니가 소 한마리를 데려와 외양간이나 마당에 붙들어 매는꿈...이것은 집이 이사를 가게 될 수도 있고,다른 직장으로의 이직을 뜻하기도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외할머니의 무덤에 무지개가 뜬 꿈

주변 사람...지인이나 이웃의 도움을 받아서 갑자기 경제적으로 여유로워지거나 자신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수도...번창하여서 주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게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노래를 부르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타나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자신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많은 사람으로부터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되는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장을 담그시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타나 된장이나 고추장을 담그는 꿈...이것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꿈에서 할머니가 갑자기 돌아가시는 꿈은 꿈과는 반대로 생존해 계신 할머니가 건강하게 무병장수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를 따라가는 꿈

전설의 고향에서 본 장면처럼 할머니를 따라서 가는 꿈의 해몽은 자신이 추진 중인 일과 사업에 있어서 실패를 맞보게되거나,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하게 되거나 불행한 일이 생기게 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할머니가 검정 옷을 입고 무표정으로 있는 꿈

꿈에서의 검정옷은 그닥 좋지 않은 것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위기가 닥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걱정하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서 자신을 걱정하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좋지 않은 일로 인해서 마음이 상하거나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할 수도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를 도와드리는 꿈

꿈에서 할머니를 도와드렸다는 것은 자신이 평소 가지고 있던 근심거리나 걱정거리가 해소가 되며,힘들어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리게되고 묶여져 있던 실마리들이 하나둘 풀리기 시작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에게 수저를 받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에게서 수저를 받는다는 것은 집안으로부터 물려받을 것이 있다는 것을 의미..이것이 재산이 될 수도 있고 일이 될 수도 있고,어쩌면 큰 짐이 되는 것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자신을 만지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타나 자신을 만지는 꿈은 재물운이나 금전운이 자신에게 들어오게되고 그로 인해서 행운수도 따르게 되며 이로 인해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하게 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아무 말도하지 않는 꿈

자신을 보면서 돌아가신 할머니가 꿈에 나타나 아무말도 하지 않는 꿈은 무슨 일을하든지 이날은 조심에 또 조심을 해야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