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부부꿈 해몽 총정리 2탄

부부꿈 해몽 총정리 2탄입니다.

과연 꿈에서 부부가 나왔다는 것은 어떤 뜻으로,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상황별로 해석이 다를수 있으니 자신이 꾼 꿈과 가장 맞아떨어지는 꿈의 해몽을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부부꿈 해몽 총정리 2탄

원앙새 한쌍을 본 꿈

꿈에서 원앙새 한쌍을 보았다는 것은 헤어졌던 부부가 재결합을 하게 되거나 결혼을할 자녀가 있을 경우에 혼사가 잘되어서 앞으로 아주 행복하게 살게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다정하게 시장을 보는 꿈

시장에 장을 보러간 부부가 다정한 모습으로 나오는 것은 계획한 일이나 업무가 성취가 되게되는 것으로 재물운이 들어오면서 점차적으로 가업이 번성하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서로 때리거나 욕하는 꿈

부부가 서로 욕을하거나 때리는 것은 질병이 생기게 되는것으로 가정에 시끄러운 일이나 질병이 생기게 되는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마주보며 절을하는 꿈

서로가 서로를 보면서 절을하는 것은 가정이 시끄럽게 되거나 심하면 서로 각자 떨어져서 살게되는 것으로 이별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폐물이니 반지를 나누어 갖는 꿈

폐물이나 반지를 나누어거 가지는 것은 현실에서 이혼을 생각할 정도로 심각한 다툼이 일어나게 되며 가정에 우환이나 뜻하지 않은 문제로 인해서 잠시나마 별거를하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등을 지고 반대 방향으로 걸어가는 꿈

부부가 한방향을 보고 걸어가는것이 아닌 각자 반대 방향으로 걸어가는 것은 별거를하게 되거나 이혼을 하게 됨을 나타내는 것으로 싸움이나 의견 충돌과 결별수가 있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땅이나 건물의 문제로 부부간에 싸우는 꿈

집안에 있는 땅과 건물의 문제로 인해 부부간에 싸우는 꿈은 반대로 현실에서는 재물이 생기게되고 사업이 돛단배가 바람을 잘만나서 순항하듯이 원하는 방향대로 발전을해서 원하는 목적을 이루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선남선녀가 결혼해 부부가 되는 꿈

아름다운 남.녀가 만나 결혼해 부부가 되는 것은 누군가에게 빌려준 돈을 받거나 사놓은 물건이나 주식이 올라서 큰 이익을 보게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직장인의 경우 승진이나 월급이 오르게 되고 사업가의 경우 사업이 좋은 거래처를 잡게되거나 미혼인 경우에는 맞선을 보아 약혼을하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배우자가 물에 빠져 죽는 꿈

꿈에서 물에 빠져 죽은 상대방 즉 배우자에게 행운수가 찾아오게 되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잔치집에 가는 꿈

누군가를 축하해 주어야하는 진치집에 부부가 함께가는 것은 이들 부부사이에 불화가 깊어지게 되면서 별거를하게 될 수도 있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비단옷을 입고 있는 꿈

부부가 함께 비단옷을 입고 있는 꿈은 장차 재산을 많이 쌓게 될 자식을 낳게되는 태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부부가 끌어 안는 꿈

부부가 서로 끌어 안는 것은 기쁜일이 생기게되거나 생각하지도 않던 돈과 재물이나 이권을 취하게 되는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술을 마시는 꿈

부부가 함께 술을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서로가 서로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보여줄 기회가 오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모임에 나가는 꿈

부부동반으로 함께 모임에 나가는 꿈은 현실에서는 이들 부부 사이에 어떤 좋지 않은 기류가 흐르고 있다는 것을 내재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서로가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고 양보하면서 더 이상 나쁜 상황으로 진행되지 않게 주의가 필요한 순간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