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과 여

성욕이 왕성한 남자의 특징 6가지(얼굴관상)

얼굴관상으로 보는 성욕이 왕성한 남자의 얼굴 특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관상학으로는 그 사람이 살아온 삶과 마음이 얼굴에 반영된다고 보는 것이 많기에 얼굴의 생김새만 보고도 대략적인 특성은 파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렬적인 남자는 일단 입이 크다고 하며 아랫입술이 두터운 남자가 그것이 강하다고 합니다.

코와 입이 연결된 부위인 인중이 길며 인중의 입쪽 부분이 좁은 남자가 정렬적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

머리카락의 수가 적으며 색이 옅은 사람이 정렬적이며 체력이 잇다고 합니다.

머리 중심부의 모발이 얇으며 부드러운 사람이 그것이 강하다고 합니다.

코의 골격이 크며 비대할수록 정력적이라고 하며 콧망울은 옆으로 넓은 사람이 정력가라고들합니다.콧망울이 작고 좁으면 폐활량이 떨어진다고 보는데요.

코의 끝부분이 크고 두꺼울수록 정력적이며 코의 길이가 길수록 정력적이라고 합니다.

 

귀 부분은 귓살이 단단하며 두터운 사람이 정력적이라고하며 크고 윤기있으며 혈색이 감도는 사람이라야지만 정력적이라고 하는데요.그러나 귀 자체의 크기는 중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귀 부분은 윤곽이 뚜렷해야 체력도 강하며 정력적이라고 합니다.

턱수염

수염이 나는 부위와 생긴 정도는 물려받은 유전자에 의해서 결정이 되며,남성 호르몬에 의해서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수염이 조밀하고 빠르게 자라는 남성의 경우 그것이 높다고 하며 팔다리 털도 턱수염만큼이나 발리 자란다고 전해집니다.

목소리가 저음인 남자

단단하며 호소력이 짙은 낮은 목소리를 가진 남서으이 경우 그것이 높다고 하는데,하지만 바람을 피울 확률도 높다고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