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폭력

대구시 성광고 기간제 영어교사 신상 간음사건 총정리

대한민국의 성폭행 사건들을 알려드리는 뚱이 블로그입니다.

때는 바야흐로 2022년 6월 20일,대구시 북구에 위치한 성광고고 여교사 사건이 수면위로 떠올랐는데요.

이 사건은 대구시 북구 성광고 기간제 여교사의 남편의 폭로로 세상에 알려지게 된 사건으로 여교사인 B씨는 영어 기간제 교사였으며 C군은 해당 학교 2학년 학생이라고 합니다.

성광고 여교사 사건 남편의 글 전문

 

대구시 교육청소속 기간제 여교사의 고2 남학생과의 성관계 및 성적조작 은폐

지금 현재 기사화 되고 있는 대구 여교사 사거느이 남편입니다.

너무 억울해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사실 쪽팔리기도 하고 이혼만 하고 끝내려고 했는데 와이프 집안 사람들의 뻔뻔함과 교육청 및 학교의 태도에 마음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도 그쪽 집안 사람들의 진심어린 사과 없습니다.

변호사 선임 후 장인 성의없는 가톡 한통옴(내용:잘가게)

장인어른과 약 1년동안 같이 일하였는데 이런 태도에 깊은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장모는 연락두절,유부녀 여고사 B씨는 이 상황에서도 저를 비꼬면서 조롱하고 있습니다.

성광고 기간제 여교사 B씨 남편의 폭로

 

B씨의 남편의 폭로에 의하면 B씨는 지난 6월 20일 자정이 넘은 시간에 사고로 병원 응급실에 입원햇다고 남편에게 알렸다고 합니다.

병원으로 간 남편인 C씨는 아내가 난소 낭종 파열로 응급실에 왓으며 다른 남성과 성관계를 의심한다고 추측했다고 합니다.

유부녀 여교사는 B씨,남학생은 B군

B씨 유부녀 여고사는 대구시 북구 성광고등학교 기간제 영어교사

 

C군 남학생은 대구시 북구 성광고등학교 2학년 학생

이 사실을 접하게 된 B씨의 남편은 B씨의 블랙박스 영상을 통해가지고 남학생 제자와 모텔에 가게 된 것을 확인하였고 이후에 모텔의 CCTV를 통해서 함께 들어간 이후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후에 부축을 받으며 119 응급차에 타는 모습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여교사 B씨는 C군을 학원으로 데려다 주기도 했으며 쭈욱 만남을 이어갔고 병원에서 절대로 안정을 취하라는 소견을 무시하고서 차 안에서 C군과 유사 성.행위를 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는 블랙박스로 확인이 된 부분이기에 조사가 필요한 부분이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당시 블랙박스 영상으로 드러나게 된 사실은 제자가 성적을 조작하기 위해서 수행평가 점수를 올려달라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고 전했습니다.

성적 조작 혐의에 대한 수사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이며 업무방해 혐의 부분 조사도 함께하고 있고 성적 조작 의혹은 있으나 당시 경찰은 정황은 없는 것으로 밝혓는데요.

기간제 영어 여교사 B씨가 남편을 향한 조롱내용

정황:저는 마음을 추스리고서 집으로 들어온 저에게 집에 왜 왔냐고 니가 먼저 집을 나갔다.

여교사의 남편:변호사가 집에 있어도 상관 없다고 했다.나는 나갈 이유가 없다.

여교사:넌 집에 들어올 자격이 없다.(저는 현재에도 집에도 들어가지 못하고서 떠돌고 있습니다.)

기사가 터지고 난 후 7월 25일 여교사로 부터의 카녹 내용

남편은 카톡에 응답하지 않았으며 기간제 여교사의 카톡내용만을 다룬 것입니다.

성광고 영어 기간제 교사 B씨:가지가지 해놨네 고~맙다

만나서 얘기 좀 하자

뒤에서 그만 설치고 얘기하게 집에 온나

사건 눈치챈 시점

2022년 6월 20일 월요일에 아내인 B씨는 자정이 넘도록 귀가를 하지 않아서 전화를 해 보았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으며 카카오톡이 왔다고 합니다.

'사고가 나서 경북대학교 병원 응급실에 입원했다'는 카톡 메시지를 보고서 저는 병원으로 열시미 부리나케 달려가서 병명을 듣게 되었고,다른 남자와 성관계를 가지게 되었음을 추측할 수 밖에 없었고 이를 확인햇어야만 했네요.

B씨가 운전을 한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과 모텔 CCTV를 경찰 동행 후에 확인을 해보니 B씨가 앳된 외모의 C군과 함께 모텔에 들어갓으며 얼마 간의 시간이 흐르고서 C군의 부축을 받아서 119 차량에 탑승하여서 병원으로 이동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CCTV 영성속에 C군은 너무 어려 보였으며 B씨가 00중,성광고에서 기간제 교사로 근무를 하였기에 같은 학교에 다니는 고등학생일 것이라고 추측해서 지인과 SNS를 통해서 C군의 인적사항을 특정할 수 있었는데요.

그뿐 아니고 B씨는 병가를 내고서 쉬고 있는 기간에도 C군을 만나서 학원까지 데려다주는 등의 만남을 이어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공교롭게도 그 학원은 B씨가 오랫동안 다니던 필라테스 센터와 같은 건물입니다.

병원에서는 절대적인 안정을 취하라고 했음에도 불구,차안에서 교복을 입은 남학생과 유사성행위를 하였습니다.

대구교육청 신고 상황

2022년 7월 5일 화요일:국민신문고 교육부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와 대구시교육청 홈페이지 민원신청 신고

2022년 7월 6일 수요일:대구시 교육청 담당자 중등교육과 000장학사 답변은 성적조작 혐의 없음,학교 측 답변 전달 및 성관계는 객관적 사실불가

2022년 7월 11일 월요일:중등교육과 000장학사 제보자에게 몇가지 질문이 있다고 유선통화 요청을하엿고 민원인은 공식 통보로 답변받겟다 회신

2022년 7월 12일 화요일:대구시교육청 담당자 중등교육과 000 장학사 공식통로 국민신문고로 성적 조작은 사실 확인이 된다면 조사하겠다.성 사안은 내 담담 업무가 아니며 감사과 업무이고 명백한 증거 자료가 있다면 감사 착수 가능하니 증거 자료를 보내어 달라

2022년 7월 18일 월요일:대구시 교육청 담당 중등교육과 000 장학사 답변은 해당 건ㅇ 대한 서부경찰서의 수사개시 통보를 받았다고 하며 확인 후 조치하겠다.

2022년 7월 25일 월요일:궁금한 사항이 잇다면 언제든지 대구시 교육청 중등교육과 000장학사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주겠다고 했으나 7월 13일,7월 15일,7월 19일 문의 메일 3통을 읽지 않고 있다고 함

이 사건이 수면위로 떠오르게 되면서 B씨는 해당 학교에서 시간제 영어교사로 근무하다가 사건이 알려지게 되면서 계약 해지와 함께 퇴직처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B씨의 남편은 아동복지법 위반으로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