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스트레르를 잘 받는 혈액형 순위 공개

혹시 혈액형마다 스트레스를 받는 정도가 다르다는 사실을 알고들 계시나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혈액형 마다 스트레스를 받는 정도가 다르다고 하는데요.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스트레스를 잘 받는 혈액형 순위 공개

4위는 B형으로 이들의 종족은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다하고 사는 성격으로서 스트레스가 없다고 보아도 무방할 것입니다.

 

3위는 AB형으로 이들은 할 때는 하고 안하겠다고 생각한다면 확실히 손을 떼는 성격으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는 빈도가 적다고 합니다.

2위는 O형으로 이들은 겉으로 보기에는 스트레스와는 거리가 멀어보이나 협조적이며 서비스 정신으로 인해서 속으로 끙끙 앓는 편입니다.집에 돌아와서는 긴장이 풀리게 되면 한꺼번에 피로를 느끼는 편입니다.

1위는 A형으로 이들은 하루의 반 이상을 주변과 다른 사람을 생각하면서 사는데다가 하고 싶은 말도 참고 스스로가 자신의 행동을 자제하다보니 스트레스가 쌓이는 편입니다.

혈액형별 스트레스 해소법

B형은 인간관계의 번거로움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데 어쨋든 이때는 혼자 두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AB형은 피곤을 빨리 느끼고 수면부족일 때 더 심한데 깊이 잠자는 것이 해결책입니다.

O형은 스트레ㅅ가 쌓이면 다른 사람과의 대화를 통해서 해소하는 편으로 넋두리를 들어주거나 이야기를 하면 됩니다.

A형은 주위일에 지나치게 싱경쓰는 타입으로 열중 할 수 잇는 일을 하거나 자꾸 무엇인가를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풀면 된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스트레스를 잘 받는 혈액형 순위 공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혈액형 유전법칙은 이렇습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9%,B형 19%,O형 6%,AB형 5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12%,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2%,B형 50%,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O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O형 10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5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B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25%,B형 25%,AB형 50%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