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A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 표현 인간관계 공개

혹시 혈액형 A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 능률 자기표현 인간관계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A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표현 인간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A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 표현 인간관계 공개

A형 사회성은 완전주의 성격을 띠기 때문에 하나를 우선 끝내고 다음 일을 한다는 한가지에 우선 집중하는 스타일입니다.그러하기에 여러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는 것에 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A형 인간성은 다른 사람보다 더하게 자존심이 강하여서 남의 앞에서 비판을 당하게 된다면 대단한 상처를 입게 됩니다.어디까지나 나므이 이목을 중시하는 편이기에그 분노의 양상도 밖으로는 잘 드러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형 작업능률은 책임감이 강하며 매사에 끈기가 있는편입니다.또한 일을 꼼꼼하게 하는성격으로 치밀한 일이 맞습니다.혼자 일할때보다 팀을 구성해서 일을하면 힘을 내게되고 관리능력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A형 자기 표현은 규정이나 관습을 무엇보다 중시하는 편이므로 상하관계에 있어서 대단히 엄격한 편입니다.서열에 위배되는 행동은하지않고 윗사람에게는 예의가바르며 아랫사람이 예의가 없다면 그 사람을 싫어합니다.

A형 인간관계는 항상 주위와 자신 사이에 어떤 문제가 일어나지 않게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신경질적이며 그러하기에 항상 마음이 편하며 신경을 쓰지 않아도되는 소탈한 상대자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A형 사회성,인간성,작업능률,자기 표현,인간관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혈액형 유전법칙은 이렇습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9%,B형 19%,O형 6%,AB형 5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12%,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2%,B형 50%,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O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O형 10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5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B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25%,B형 25%,AB형 50%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