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B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 표현 인간관계 공개

혹시 혈액형 B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 표현 인간관계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B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표현 인간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B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 표현 인간관계 공개

B형 사회성은 자주성이 강하며 행동은 자기중심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속박되는 것을 대단히 싫어하며 그런 환경에서는 자신의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합니다.미지의 일에 대해서 스스럼 없이 즉각 실행에 옮기나 그만큼 경계심이 없으며 용감해 보이기도 합니다.

B형 인간성은 자신이 무시당하는 것을 대단히 싫어하는 편입니다.상대편이 자기를 모르는체 한다거나 이야기를 가로챈다면 화를 내고 분노의 양상은 그야말로불덩이처럼 달아올라서 폭발하는편입니다.

B형 작업능률은 자기가 흥미를 가지는 일이 있다면 끝장을 보고 마는 성격이며 구속된다고 느껴지면 그만큼 의욕은 상실되고 착상력이 풍부하며 행동력이 갖춰져서 기획분야에 자신의 능력을 보이게 됩니다.

B형 자기 표현은 상하관계를 무시하며 누구에게든 터놓고 마구 대하는 편입니다.아랫사람에게는 자신의 권위를 세우지는 않으나 윗사람을 윗사람으로 생각하지를 않아서 예의가 없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게 됩니다.

B형 인간관계는 형식적인 교제는 아주 싫어하는 편이며 마음에 맞는 상대와는 허물없이 교제하기를 원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디까지나 자기 위주이며 속박되는 것을 극혐합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B형 사회성,인간성,작업능률,자기 표현,인간관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혈액형 유전법칙은 이렇습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9%,B형 19%,O형 6%,AB형 5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12%,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2%,B형 50%,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O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O형 10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5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B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25%,B형 25%,AB형 50%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