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AB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표현 인간관계 공개

혹시 혈액형 AB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 표현 인간관계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AB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표현 인간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AB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표현 인간관계 공개

AB형 사회성은 매사를 잘 처리하는 능력이 있으며 특히 인간관계에 있어서 조정자 역할을 잘합니다.반면에 주위 사람들의 의견에지나치게 맞추다 보니 자신을 맞춰나가니 자주성을 상실할 수 있습니다.

 

AB형 인간성은 배산,거짓말,위선의 말을 대단히 혐오하는편이며 그 중 배신에 대해서는 심리적으로상처를 크게 입고 그 노여움은 절정에 이르게 됩니다.결국에 가서는 그 분노가 상대에 대한 증오로 변하게 됩니다.

AB형 작업능률은 본래부터가 일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으며 사무적인 일 처리 능력이 뛰어난 편입니다.담당 범위가확정된 경우에 안심하며 자신의 능률을 내게 됩니다.하지만 피곤함이 많아서 시간적으로 무리한 일은 못하는 편입니다.

AB형 자기 표현은 언어,행동 다같이무난한 상하관계를 잘 유지하는 편입니다.공과 사에 관해서 한계를명확히하고 공평한 감각이 뛰어난편입니다.하지만 관리직의 입장이 된다면 아랫사람에게 엄격해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AB형 인간관계는 남에게 대하는 것이 부드러우며 누구에게도 공평하게 하는편이지만 의리나 인겅같은 인간관계는 싫어하는 편입니다.어느정도 적정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담백한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는 편입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AB형 사회성,인간성,작업능률,자기 표현,인간관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혈액형 유전법칙은 이렇습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9%,B형 19%,O형 6%,AB형 5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12%,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2%,B형 50%,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O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O형 10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5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B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25%,B형 25%,AB형 50%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