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O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표현 인간관계 공개

혹시 혈액형 O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 표현 인간관계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O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표현 인간관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O형 사회성 인간성 작업능률 자기표현 인간관계 공개

O형 사회성은 자신의 욕망에 대한 표현이 뛰어나며 자기 주장이 강합니다.목적을 향해서 돌진하고 성취력 또한 뛰어납니다.그러나 그것이 지나치면 강제적이고 타산적인 면만이 장조되어서 남에게 기피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O형 인간성은 자신의 주장이 강하고 잘 가르쳐 주긴하지만 그와는 반대로 자신의 의견을 정면에서 부정당하거나 가르침을 받게되면 자신의 자존심에 기스가 나서 분노합니다.

O형 작업능률은 목적이 분명하지 않으면 자신의 힘을 절반도 내지 못하지만 목적이 뚜렷할 경우에 온힘을 다해서 돌진하며 발휘하는 스타일입니다.그러나 집중력이 고르지 않기에 기계적인 작업에는 부적당합니다.

O형 자기 표현은 신뢰할 수 있는 대상이면 상하 관계를 떠나서 끝까지 잘하게 됩니다.이것 저것 돌보아 주기도 하며 도움을 주는 편이며 자기편이라는 편가르기가 강하기에 그 외의 사람들에게는 냉정한 편입니다.

O형 인간관계는 첫째가 인간적인 신뢰관계라고 합니다.동료의식이 강하고 항상 진심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소박한 교제를 원하며 잘 도와주며 심리적인 스킨쉽을 원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O형 사회성,인간성,작업능률,자기 표현,인간관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혈액형 유전법칙은 이렇습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9%,B형 19%,O형 6%,AB형 5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12%,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94%,O형 6%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O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B형 75%,O형 25%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B형+AB형일때 자녀의혈액형 비율은 A형 12%,B형 50%,AB형 38%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O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O형 10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O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50%,B형 50%입니다.

부모의 혈액형 AB형+AB형일때 자녀의 혈액형 비율은 A형 25%,B형 25%,AB형 50%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