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1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A형 사람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1월에 태어난 A형 사람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1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

매사에 있어서 집작이 강한 경우가 많은편이며 무슨 일이든지 열성을 보이기도 잘하는 사람이 많으나 반대로 포기도 잘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다소 정적이며 여성스러움을 내포한 경우가 많으며 일단 용기가 저하되고 자신감이 떨어지게 된다면 실망하고 침체되기도 잘 합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차가우며 냉정하게 보이기도 하나,실제로 알고나면 상당히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가 많으며 일반적으로 끈기가 있고 꾸준히 노력해서 성공하는 사람이 많다고합니다.

갑작스러운 변화보다는 안정을 선호하는 지성파라고 할 수가 있고 예의가 있으며 관습이나 형식을 존중하는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복이 모자라는 편이기에 남의 덕으로 성취하기는 어려운 경우가 잇기에 자신의 능력을 가꾸는데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모험,개혁,도전정신이 다소 결여되어 있으며 현실에 안주하려는 경향이 강한 편입니다.

자신이 베풀어 주면 그에 대한 보답은 분명하게 받을 수 있는 운명의 소유자인 경향이 진해서 타인에게 지나치게 기대하거나 도움을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것이라고 치부하는 것이 편합니다.

1살,11살,21살,31살,41살,51살,61세,71세 되는 때가 해로운 암시가 있어서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1월에 태어난 A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