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1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B형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1월에 태어난 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1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대체적으로 다정다감한 기질의 소유자인 경우가 많으면서 아기자기한 여성적인 매력이 있는편이며 때로는 자아도취나 착각에 빠지는 경우가많으며 이로 인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비난을 초래하기 쉽습니다.

 

매사에 집착이 강한 경우가 많으며 무슨 일이든간에 열성을 보이기는 하지만 그와는 반대로 포기도 쉽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일단은 용기가 저하되고 자신감이 떨어지게 된다면 실망하고 침체되기도 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감정 표현에 솔직한 편이며 담백한 편이며 사교성이 대체로 좋은 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감성적인 성향을 띠는 경우가 많으며 기본적인 인간관계에 있어서는 적극성을 띠는 편이고 쾌활한 성격의 소유자가 많습ㄴ디ㅏ.말을 많이하는 편이고 어휘력과 표현력이 뛰어난 편입니다.

겉보기에는 차갑고 냉정해 보이지만 실제로 알고 보면 상당히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가 많습니다.대체적으로 끈기가 있는 편이고 꾸준하게 노력해서 성공하는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복이 모자라는 편으로 남의 덕으로 성취하기는 어렵기에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는데 게을리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이 베풀어 주면 그에 대한 보답은 분명하게 받을 수 있는 운명의 소유자인 경향이 강하지만 타인에게 지나치게 기대를 한다거나 도움을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1월에 태어난 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