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1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1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1월에 태어난 O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1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

일반적으로 자신감이 있게 행동을하며 성실하고 노력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독립심이이 있고 이지적인 행동파라고 할 수 있으며 외향적인 면과 내성적인특징을 동시에 가지고 있습니다.

현실감각이 있으며 매사에 비교적 빨리 적응을하는편이라 세상 물정에 어두운 사람은 드물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의 단점음 매사에 열성적인 특징을 나타내다가 갑자기 흥미를 잃어버리고 시들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박력 있고 용기가 모자르지 않지만 일단 한번 실팰ㄹ 맛보거나 장애나 고초를 겪게되면 그의 자신감은 급격하게 떨어져 극도로 침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용기가 저하되고 자신감이 떨어지게 된다면 실망하고 침체되기도 쉽다고 보면 되며 겉모습은 차갑고 냉정해 보이지만 실제로 알고 보면 상당히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지저분하거나 어지러운 거승ㄹ 본다면 견디지를 못하고 짜증을 내는 편이고 승부욕도 보통 이상이라고 합니다.

사교관계에 있어서 원만하다고 할 수가 있으며 대인관계의 폭도 대체적으로 넓은 편입니다.

대체적으로 끈기가 있는편으로 꾸준하게 노력해서 성공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일을 함에 잇어서 대쉬하는 스타일에 해당하며 겉보기와는 다르게 속은 여린편입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1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