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2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A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2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

감정에 기복이 심한 편에 속하며 일단은 한번 용기가 저하된다거나 침체되기 시작한다면 끝없이 비판적으로 치닫게되기 쉽고 데체로 외골수가 될 수 있습니다.

 

신경이 예민한 사람이 많으며 특정한 일에 지나치게 몰두하게되거나 신경을 쓰는 수가 많으며 모험보다는 일단은 안정을 더 선호하는 사람인편입니다.

작은 기쁜이나 가족과 친구를 소중하게 여기며,사려깊게 가까운 사람을 배려하는 면이 있습니다.

대체로 약간의 고집이 있는 사람이 많으며 이해력이 좋은 편이고 남의 심중을 잘 파악하는 제주가 있다고 합니다.

가난한 집안에서 출생하는 경우라면 대체적으로 자수성가하게 되는 사람들이 많은 편이라 볼 수 있으며 일단 한번 거짓말을하거나 나쁜 짓을 한다면 극단적으로 행동하기 쉬운 행동특징을 가진 경우가 있습니다.

 

평상적으로 중년부터 재물운이 좋아지며 삶의 질이 향상이 되는 경향이 짙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위기에서는 의외의 설득 능력을 발휘하기도 하며 자신도 모르는 언변이 가끔씩 적용하며 내심 자신도 놀라는 수가 있습니다.

불행한 삶을 사는 사람의 경우에는 친구나 아는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서 고난에서 벗어나는 수가 많습니다.

평상적으로 남의 말이나 의견을 잘 받아들이며 검토하는 경향이 잇으며 십중팔구 사교적인 성향을 띠고 있지만 가족,친척들과는 화합이 쉽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