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2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2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이성적인 면보다는 감성적인 면이 많다고 볼 수 있으며 가까운 사람이나 자주 접촉하며 보게되는 이성에게 연정을 느끼기가 쉬우며 심하면 맹ㅁ목적으로 사랑에 빠지기 쉬운 타입입니다.

 

한번 마음을 준 사람에게는 간이라도 빼줄 수 있다고 생각하는 타입이라고 보아도 무방하며 대체적으로 외골수의 암시가 짙으며 신경이 예만합니다.

특정한 일에 잇어서 지나치게 몰두를 한다거나 또는 공연한 곳에 신경을 쓰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허나 가끔은 호탕한 기질을 나타내기도 하며 구속이나 억압,규제를 싫어하는 편인 까닭에 자유분방한 생활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성문제에 잇어서 대개는 개방적인 성향을 띠는 수가 많습니다.

 

혹 넉넉치 못한 집안에서 출생한 경우라면 대체로 자수성가하는 사람들이 많아고 할 수 있고,일단 한번 거짓말을 하게되거나 나쁜짓을 하게된다면 극단적으로 행동하기 쉬운 특성을 가지는 수가 많습니다.

불행한 삶을 사는 사람의 경우에는 친구나 아는 사람의 도움으로 고난에서 벗어나는 수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남의 말이나 의견을 잘 받아들이며 검토하는 경향이 있으며 열에 아홉은 사교적인 성향을 띠고 있지만 가족,친척과는 화합이 쉽지가 않습니다.

약간의 고집이 있는 수가 많으며 이해력이 좋고 남의 심중을 잘 파악하는 재주도 있다고 볼 수 있고,중년부터 재물운이 좋아지고 잚의 질이 향상되는 수가 대다수입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