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2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O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2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

일반적으로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능력이 뛰어난 편이며 일명 마당발에 해당하는 사람도 많으며 적극적인 활동성이 많은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외유내강을 암시하며 위기에 봉착하게 되면 자포자기하는 경향이 있고 무력감에 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감성적이긴하지만 현실감각이 뛰어나다고 볼 수 있으며 이해타산에도 밝은 편이고 직선적이며 직접적인 행동특성의 소유자가 많습니다.

솔찍 담백하며 연애 스타일은 오기가 작용하는 맹목적인 사랑에 빠지기가 쉬운데 자기중심적인 경향이 있으며 다른 사람의 어려움이나 입장을 잘 고려하지 않는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골수적인 사고의 소유자가 제법 있으며 타협이나 화합에 힘써야지만 성공할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예민한 신경의 소유자가 많고 지나간 일이나 특정한 일에 지나치게 몰두를하거나 신경을 쓰는 것을 단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음력 2월생=가난한 집안에서 출생한 경우에 대체적으로 자수성가를 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일단 한번 거짓말을 하게되거나 나쁜짓을 하게 된다면 극단적으로 행동하기 쉬운 행동 특징을 가지는 수가 많습니다.

불행한 삶을 사는 사람의 경우라면 친구나 아는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위기에서 극적으로 벗어나는 특이한 운명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