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2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A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2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

대체로는 부모의 유업을 이어받기 보다는 자수성가를하는 사람이 많은 편이라 할 수 있으며 가끔 언행이 극단적인 경우가 있습니다.

 

진실한 편이지만 일단 한번 거짓말을 한 경우나 억지를 부리는 경우에는 자신이 생각해도 이해가 안갈 정도로 지나쳤다고 후회를 할만큼의 언행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근본적인것은 담백한 사람으로 진실성을 추구하며 대개는 남의 말이나 의견을 잘 받아 들이며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수용하는 등 사회성이 좋은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열에 아홉은 사교적인 성향을 띠고 있지만 가족,친척들과는 의외로 화합하기 쉽지가 않아서 고민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천편일률적인 형식이나 단체행동에 무작정 따르기 보다는 가끔식 남의 눈밖에 나는 일이 있더라도 개성적이며 개방적인 분위기를 선호합니다.

 

어떨 때는 두뇌회전이 부족한 듯 보이다가 결정적인 순간에 판단력이 좋으며 매우 민첩하게 행동에 착수하는 사람들입니다.

드물게 혼자서 고독을 즐기는 사람이 잇으며 혼자만의 세계로 빠져 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기자신에게 상당히 엄격한 듯 보이다가도 극단적으로 자기억제나 자기규제가 쉽지 않은 양면성을 보이기도 합니다.

동정심이 많은 편으로 순수한 사람이 많지만 가끔은 독특한 취미나 사고방식으로 인해서 벌난 사람이나 이상한 사람으로 인식되기도 합니다.

예상과는 달리 남의 심중을 잘 파악하는 재주가 있으며 중년 이후 말년에는 자신이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성취를 보이는 수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2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