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3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3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3월에 태어난 A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3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

자존심이 상당히 강한 성향을 띠며 책임감은 강한편이지만 결단성이 부족하며 대체로 마음이 넒은 편이지만 한편으로는 회의나 경계심이 많은 경향을 띄기도 합니다.

 

이해력이 뛰어난편이며 대체적으로 야심이 많은 사람이라고해도 무방합니다.

뒤뇌가 상당히 영리한 편이지만 실행력은 그에 비해서 다소 떨어지기도 합니다.

한번 마음을 준 사람에게는 상당히 친절하고 간도 쓸개도 빼줄만큼 잘해주지만 한번 싫어지게 되면 상당해 냉정해집니다.

금전출납은 빈번한 편에 속하는 반면 실속이 없는 경우가 많고 부모나 형제,친척으로 인해서 고생을 하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식복은 있는 편이지만 재혼수도 따라다니는 편이며 정잭한 생활,건전한 사고방식으로 인해서 횡재나 생각지 못했던 성공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가난하던 사람이 나중에는 부자가 되는 사자성어인 선빈후부인 경향이 있습니다.

인간관계에서 많은 사람들을 사귀기 보다는 소수의 사람을 폭이 좁더라도 강한 유대감을 가질 수 있는 사귐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겉으로 풍기는 분위기는 조용하며 차분한 분위기를 느끼게하는 사람인 경우가 많으며 자제력있고 분위기 파악을 잘하고 자기가 꼭 해야할 일을 남이 대신 해주는 것에 별로 좋아하지 않는 타입입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3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