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3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3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3월에 태어난 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3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구속,억압이나 규제를 무척 싫어하는 편으로 자유분방한 색채를 띠는데 이성관계에서도 이러한 특성이 작용하기에 '사랑은 움직이는거야!'라는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허다합니다.

 

자립심은 강한편...그러나 감정이나 기분에 치우치기가 쉬우며 때로는 독선적이거나 독주를 하는 경향이 강한 타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상당히 감성적이며 낭만적인 색채가 강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이 넓은 편에 속하나 한편으로 회의와 경계심이 지나친 경향을 보이며 이해력이 뛰어나고 대체로 야심이 많은 사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머리가 상당히 영리한 경우가 많고 그에 비해서 실행력은 다소 떨어지는 편입니다.

 

금전출납에 있어서 빈번한 편에 속하지만 그와 반대로 실속이 없는 빈깡통일 경우가 많고 무모,형제,친척으로 인해서 고생을 하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식복은 있지만 재혼수가 따르기도 하며 정직한 생활이나 건전한 사고방식으로 인해서 횡제나 생각지 못한 성공을하게 되는 수도 있습니다.

선반후부라는 사자성어처럼 처음에는 가난한 사람이 나중에는 부자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집중력은 다소 부족한면이며 뒷심이 모자란다는 소리를 들을 수가 잇고 자상한 특징이 있으며 지구력과 끈기만 뒤따라준다면 고유의 정열적이 성향을 십분 활용하여서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3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