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3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3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3월에 태어난 A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3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

음력 3월에 태어난 AB형 남자나 여자는 조화에 상당히 능한 사람이 많고 자기 자신도 이러한 재주나 능력을 모르고 살다가 중년이 가까워지면서 자신을 재발견하는 수가 많다고 합니다.

 

위선,잘난척하는 사람을 상당히 기피하는 편이며 감정이 예민하며 자기 기분에 매우 충실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아무리 중요한 일이 있다고해도 자신이 정말 하기 싫어한다고 생각을하게 되면 과감하게 그만두고야마는 독특한 행동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내심에는 잠재적으로 항상 회의와 경계심이 지나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이해력이 제법 뛰어난 편이며 두뇌회전도 보통이상이지만 그에 비해서 실행력은 다소 떨어지며 간간히 이기적인 판단이나 계산으로 가까운 사람과 의사 상하는 경우도 드물게 있다고 합니다.

 

실용적인 듯 보이고 실리에 밝은 듯 보이나 알고보면 생각보다 실속이 없는 경우악 많으며 자식복은 있으나 중혼도 존재하기에 결혼 후에 감정관리에 각별하게 신경을 쓰도록 해야 합니다.

중년에 이르러서야 자기능력을 발휘하는 사람이 압도적으로 많으며 한때는 부당한 방버을 생각하거나 정직하지 못한 생활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삼사십대에 으리면서 건전한 사고방식을 회복하며 횡재 따위는 생각하지 않게되는 편입니다.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가지게 되는 그때에 의외로 횡재나 생각지도 못한 이익이나 성공을 맛보게 되는데 이 운명은 처음에는 가난하던 사람이 나중에 부자가 되는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3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