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4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A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4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

안정적인 삶을 선호하는 편이며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풍기는 편입니다.

 

형식,겉치례나 전통적 관습을 소중히 여기는 성향을 띠고 상당히 사교적인 편에 속하며 마음이 넓고 정이 만흥ㄴ 사람에 속합니다.

하나 감정의 기복이 심한 경우가 많으며 색정을 통제하지 못해서 실패하는 경우가 있기에 이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고난,위기를 만나게 되면 처음에는 끝없이 용기가 저하되며 비관적인 성향을 띠게 됩니다.

이후에는 차츰 차츰 적응하면서 이윽고는 자신도 모를만큼 대단한 능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이 한번 싫어지게 되면 평소에 잘해주다가도 아주 냉정하게 돌아서기도 하며 이런 특성으로 인해서 고독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부모의 재산을 지키지 못하기 쉬우며 자수성가를 하는 경향이 잇는데 부모,형제,처,자식의 인연이 박약한 편이며 투기나 모험,도박은 절대로 금해야합니다.

성급하게 욕심을 부리기보다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서 가는 성실한 생활을 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확천금을 노리게 된다면 기름을 지고 불로 들어가는 것과 같은 겪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A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