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4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4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쾌활하며 감정의 표현은 다소 직선적이며 솔직함이 음력 4월에 태어난 B형의 매력이라는 말을 듣는 수도 있으며 사교적인 면에서는 보통 이상에 해당됩니다.

 

속 마음을 쉽사리 드러내지 않는 경향이 잇기도 해서 때로는 엉큼한 사람으로 오해를 받기 쉽습니다.

진지한 삶의 자세가 돋보이며 한가지에 몰두하게 되면 집중력이 남다른 암시가 진합니다.

하지만 시작보다 결과가 다소 부각되지 못하는 점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정열적인 경향을 드러내기도 하는데 이성적이라기보다 감성적인 사람이 훨씬 더 많습니다.

 

그렇게 대단한 사람도 아님에도 불구 한번 이성에게 빠져들게 되고 물불을 가리지 않는 타입이 많습니다.

사교적인 특성이 강하며 마음은 넓은 편이고 사소한 정이 많아서 다정다감함 때문에 색정으로 인한 실패의 우려가 적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모가 물려준 재산을 지키지 못하는 수가 많으며 자수성가를 하는 수도 있습니다.

부모,형제,처,자식의 인연이 박약한 편이며 투기,도박,모음은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것이며 성급히 욕심을 내기 보다는 차근차근 그 단계를 밟아서 성실한 생황을해야지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확천금을 노리는 것은 기름을 등에 지고서 불로 뛰어들어가는 것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