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4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O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4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

대부분 부모님의 재산을 지키지 못하며 타 지방 출신의 처를 만나면 길하고 처와 함께 객지에서 자수성가를 할 수 있습니다.

 

부모,형제,처,자식의 도움을 바라기보다는 오히려 그들에게 도움을 주어야 할 책임감이 지워지는 수가 많으며 순간적으로 욱하는 기분을 제대로 억제하지 못하고 그 순간들을 넘기고 나서 후회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들보다 투기,도박에 자신도 모르는 재능이 있는 수가 많으며 오히려 이런 쓸데없느 재주로 인하여서 자신을 망칠 수 있으니 아예 투기적인 일에는 관심을 가지지 말아야 합니다.

때때로 상당히 외향적이 되기도 하고 개방적이되기도 하며 또 갑자기 지나치게 내성적인 성향으로 돌변하는 알수없는 사람입니다.

인간관계를 유지함에 잇어서 다소 능력이 뛰어난 편이며 사귐의 폭은 상당히 넓은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확천금을 바라는 거슨 기름을 등에 지고서 불로 들어가는 것과 다를바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상당한 활동가로 한번 사귄 사람들에게는 좀처럼 서운하게 대하지 않으며 속상하거나 화가 나는 일이 있다고해도 겉으로 표출하지 않는 편입니다.

그러나 잘 모르는 사이이거나 애초에 어울리기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사무적이고 딱딱하게 대하며 심하면 아주 냉정해지게 됩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O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