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4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A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4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

부모,형제,처,자식의 인연은 평범하며 투기적인 일이나 모험과 도박은 가능하다면 손대지 않는편이 좋습니다.

 

도박,투기도 운명적으로 횡재운이 있는 사람에게 어울리는 것입니다.

잡기를 가까이한다면 패가망신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성급히 욕심을 부리기보다 차근차근 단계를 밟고 성실한 생활을해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확천금을 노리는 것은 기름을 등에 지고 불로 뛰어드는 것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대체적으로 부모의 유업을 계성하기보다 자수성가를 하는 사람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취미를 가진 음력 4월에 태어난 AB형 남자,여자는 이로 인해서 오히려 독이 되는 사람이 많습니다.

여러 다방면으로 소질이 잇고 관심이 많아서 한가지 일에 쭈욱 밀고 나가지 못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자신의 특성을 알고 한 우물을 파는 사람은 평범하지 않은 큰 성취와 출세를 하는 사람이 많기에 자신의 장점을 살릴 필요가 잇습니다.

마음에 변화가 많으며 자신은 진실하지만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 진정한 자기 사람을 만나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가만히 생각해본다면 결코 상대방의 탓만은 아니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재치,기지가 뛰어난 편이며 순발력도 가지고 있으나 자기를 희생하는 면이 다소 부족한 사람이 적지 않습니다.

위선,잘난 척하는 사람을 그냥두고 보기가 어려운 타입이기도 하며 개성도 독특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급히 만드는 성향을 가다듬고 매사해 무던하게 자나갈 수 있는 느긋함을 배양한 사람은 기대이상의 결과를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태어난 음력월로 보는 4월에 태어난 A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