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6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 6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음력 6월에 태어난 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6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사람과 깊이 사귀기 어려운 타입으로 상당히 마음의 문을 여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사람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한번 마음을 열어서 받아들인 경우 자신이 손해가 예상되는 경우라도 간이라도 빼주는 타입이 많습니다.

다방면에 소질을 나타내는 사람이 많고 두뇌는 대부분 영리한 편입니다.

평균적으로 사물의 이치에 밝으나 지구력이 다소 떨어지는 것이 단점으로 작용되기도 합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묵묵하게 처음에 세운 계획을 묵묵하게 끈기를 가지고 밀고나가는 동시에 뚝심을 배양하는 것이 성공의 관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잘 진행되어가던 것도 속단하여서 도중에 그만두어 손해를 자초하는 경향이 잇을수 있지만 대체적으로 결단성이 있어서 이것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대개가 성급한 특성과 끈기가 부족하기에 불필요한 변화를 초해하기 쉽고 그로 인해서 손해가 적지 않습니다.

감정에 좌지우지되기가 쉬운 행동패턴의 주인공인 까닭에 기분에 치우쳐 중요한 일을 그르치기도 합니다.

남자의 경우라도 해도 자세히 겪어보게 되면 여성적인 매력이 풍기는 경우가 많으며 자아도취적이거나 다소 과대망상격인 착각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음력 6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