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11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 11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음력 11월에 태어난 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11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20대부터 성격상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고 감정의 기복이 심해지는 경우가 나타납니다.

 

가치관이 제자리를 잡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설득을 당하거나 심하면 이용당하기 쉬운 사람입니다.

일시적 조급한 성격으로 변화하는 수가 많으며 어려운 지경에 처하거나 다급한 일이 발생하더라도 차분하게 대처하는 침착함을 배양해야 합니다.

평소에는 다정다감한 기질이 잇고 남자의 경우에는 어느정도 여성적인 면이나 여성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에서는 적극적인 경우가 많으며 대채로 쾌활하고 말수가 많은 편입니다.

 

남의 도움,배려를 기대하기 보다 스스로의 힘으로 어려운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자립심과 주체성을 배양하고 신용을 쌓아가야지만 원하는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다소 부정적인 면도 존재하지만 대부분은 호탕한 기질의 소유자가 많고 낭만주의자라고 할만큼 고상함도 가지고 있습니다.

좀처럼 마음을 다 드러내지 않는 편이며 일단 한번 마음을 너놓기 시작하면 간,쓸개라도 빼줄만큼 친밀한 사귐을 가집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음력 11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