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음력 12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혹시 혈액형별 태어난 음력 12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음력 12월에 태어난 B형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음력 12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

쾌활한 성격에 솔직한 감정표현으로 인해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는 수가 많고 사교성도 대체적으로 무난한 편이며 삶에 대한 진지한 자세가 돋보이는 편입니다.

 

집중력,지구력은 다소 떨어지는 편이며,이성과 동성에게 평상시에 자상한 편이며 이성적이라기보다는 다소 감성적인 쪽으로 기우는 편으로 보아도 무방합니다.

냉정하게 자신을 잘 억제하지만 어쩌다 마음에 쏠리는 이성을 만나기라도 하면 정열적인 면이 여지없이 드러나서 맹목저긍로 빠져드는 수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직업적인 관련성이 있는 사람과 만나게되는 경우는 드물고 자신이 종사하는 직업과 전혀 다른 분야에 종사하는 사람을 만나 매력을 느끼게 되고 정신을 못차릴 정도로 열중하는 편입니다.

자신의 내심은 좀처럼 드러내기를 꺼리지만 일단 한번 마음에 드는 경우에 끝없이 속는 경우를 당하더라도 한번 마음을 준 상대에게 만큼은 믿음과 사랑이 좀처럼 변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사람을 겉모습만 보고서 신뢰를 하는 경우가 없도록 많은 간접적 경험을 쌓도록 해야 합니다.

위의 단점을 보완한다면 착실히 신용을 쌓아서 남 부러울것 없이 살 가능성이 많습니다.

정직한 성품의 소유자인 경우가 많으며 사소한 일에 지나친 걱정과 고통을 자초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음력 12월에 태어난 B형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