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O형 외동 성격 알아보기

혹시 혈액형 중 O형 외동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O형 외동 성격에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O형 외동 성격 알아보기

자기 현시욕이 많은데 즉 자신의 존재를 강하게 호소하고 싶은 사람은 남들 앞에 나서기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자기 중싱적인 기질이 매우 강하면서 좋고 싫음이 분명한 성격입니다.

부모님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자라난 O형 외동은 더욱 더 자기 중심적인 기질이 강합니다.

좋아하고 싫어하는 것이 분명하며 생각한 일은 망설이지 않고서 실천하는 행동파입니다.

사람들에게 인정 받게되면 더욱 힘이 나는 편이지만 무시 당한다면 몹시 자존심이 상하는 편입니다.

 

네 인생은 네 인생이고,내 인생은 내 인생이라고 생각하는가하면 한편으로는 세계는 나를 위해서 존재한다고 정말로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은 특별하다는 생각을 강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본래 다른 사람 앞에 나서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그 자체로 눈에 띄는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점을 자신이 잘 알고 잇어서 자기 현시욕이 많은 편입니다.

패션 감각도 뛰어난 편이지만 유명 메이커에 약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른들 속에서만 자라나서 사교성이 잇으며 화술도 뛰어나고 많은 사람이 모여서 신바람 나게 놀기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O형 외동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