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사상체질

AB형 장남,장녀 성격 알아보기

혹시 혈액형 중 AB형 장남,장녀 성격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정확도는 가지고 있는 AB형 장남,장녀 성격에 알아보고자 합니다.

참고로 한국인들의 혈액형 비율은 O형 28%,A형 34%,B형 27%,AB형 11%라고 합니다.

AB형 장남,장녀 성격 알아보기

AB형 장남,장녀의 성격으로 지나치게 남을 의식하며 배려하는 성격이 오히려 솔직하지 않게 보이는 편입니다.

 

모든 일을 조화롭게 풀어나가려 애쓰는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동생을 돌보고 살피는 것이 몸에 배어잇는 AB형 특유의 공평함이나 맏이로서의 강한 성품이 합해져서 어떤 일이 생겨도 순응하는 부드러운 성격을 형성합니다.

머리회전이 빠른편이며 기억력이 뛰어나고 총명합니다.

단점이라고 하면 무엇에도 집착하지 않는 성격 탓에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다는 태도를 보여서 주변 사람에게 알 수 없는 사람으로 비치기도 합니다.

 

지나치게 깊이 생각하며 다른 사람을 여러모로 배려하기에 행동이 늦다고 할까?

이러한 성격으로 인해서 누군가 강하게 주장하면 쉽게 영향을 받고 흔들립니다.

인간관계에 잇어서 조화를 우선으로 생각하는데 약간은 겉멋을 부리기도 합니다.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기 보다는 납득할 수 있을때까지 대화하며 노력을 아끼지 않는편입니다.

결국에는 양보하는 편입니다.

이상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일리는 있는 AB형 장남,장녀 성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