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ST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남자친구가 ISTP 남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STP 남자친구의 장점과 단점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ISTP 남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촉감이 발달하여서 스킨십을 통해서 사랑을 보여주고 받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여자친구에게 새로운 기술,이론을 가르치는 드으이 학습과 성장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 편입니다.

관찰력이 뛰어난 편이며 세심한편이라서 여친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편입니다.

여친과 함께 모험을 떠나게되거나 단둘이 서로를 알아갈 돈독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천성적으로 낙천적이며 즐겁게 지내는 성향이나 겉으로는 매우 냉정한 태도와 행동을 보이기도 하는 편입니다.

ISTP 남자친구 약햔부분

지나친 개인주의적 성향으로 자신의 일부를 감추고 여친을 자신의 영역에서 밀어내려고하는 경향을 보일 수 잇습니다.

 

이들의 바운더리 안에 들어가도 연락,애정표현 문제로 서운하게하며 서운함 표현하면 되려 왜 자기 개인시잔 존중 안해주냐면서 혼자 손절각을 세울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냉담하며 무뚝뚝하고 거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타인과 관계를 맺고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물리적,실제적,논리적인 측면에서 본인의 기대치를 충족시키지 못할 경우에 여자친구에 대해서 지나치게 비판적이 될 수 있고 가혹하게 대하거나 때로는 이별하고 다른 상대를 찾아 떠날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의 감정을 배려하지 않고 완전히 무시하는 모습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여자친구의 요구와 느낌에 대해서 배려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서 때로는 '내 방식을 따르거나 그렇지 않다면 떠나라'는 태도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들의 철벽은 개오진 편입니다.심지어는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완전 철벽이거나 잇팁의 이런 독립성과 열정은 관계에서 서로에게 좋은 영향도 있으나 자신의 곁을 잘 내주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진심이라 느껴진다면 당신의 곁을 내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와 나 ISTP인데 어쩌해야 하나요? 흑흑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