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ST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여자친구가 ISTJ 여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STJ 여자친구의 장점과 단점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IST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ISTJ 여자의 경우 가족 중심이라 가족을 대할 때 부드럽고 가족은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인 편입니다.

 

논리적으로 명확한 용어로 세상을 이해하기를 원하며 논리와 분석을 사용하여 모든 데이터를 얻는 편입니다.

매우 실용적이며 감정보다 논리를 선호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잘 돌보는 편이지만 감정이 우선시되지는 않습니다.

의사 소통 방식은 매우 직접적이며 립서비스는 잘 하지 않고 솔직하며 정직한 면이 있습니다.

매우 독립적이며 무엇이든 간에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비밀이 있다면 그 비밀을 잇티제 여자에게 한다면 비밀보장이 가능합니다.

목록 작성하길 좋아하고 자신만의 루틴이 있고 그 루틴대로 충실하게 하는 편입니다.

완벽주의자 경향이 있고 시작한 일은 반드시 끝내고야 맙니다.

잇티제 여자는 가벼운 연애를 시작하지 않는 편이며 규칙 준수가 중요합니다.

정직하고 직설적이며 의지가 강하고 믿음직스러운 편이고 성실하며 규칙과 룰을 잘 지키는 편입니다.

ISTJ 여자친구 약햔부분

팀워크를 힘들어하고 차가우며 감정을 분리하는 편입니다.

 

매우 비판적이기 쉬우며 주변 사람들의 감정에 관심이 없습니다.

변화하는 것에 대해서 고집스러운 편입니다.

제대로 된 일이 아닌 것을 하는것은 잇티제 여자를 화나게하는 행동입니다.

혼자 잇는 시간이 없게되면 화를 내고 감정적인 부분을 계속 다루어야하는 상황에도 화를 내는 편입니다.

명확한 규칙이나 시스템이 없이 일을해야하는 환경에 대해서 화를 내는 편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