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SF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여자친구가 ISFJ 여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SFJ 여자친구의 장점과 단점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ISFJ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친절하며 사려 깊은 전문가가 필요한 직업에 종사를하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사랑과 보살핌을 받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ISFJ 여자를 만나세요.

 

해결해야만 하는 문제가 있으면 잇프제 여자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실질적인 조취를 취하는 편입니다.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과 가까이 있기를 원하고 가족에 대한 접근이 없다면 이들은 공허함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사려 깊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감정을 중요시하기에 뛰어난 부모가 될 수 있습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서 올 수 있게 기다려 준다면 상대에게 더 큰 행복으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팀을 꾸려서 일하는데에 능숙하며 의미 있는 일을 하는것을 좋아합니다.

갈등을 좋아하지 않고 그런 상황에 놓인다면 그 자리를 회피하는 편입니다.

잇프제 여자가하는 일에 대해서 감사한지 남자친구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ISFJ 여자친구 약햔부분

자신을 표현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기에 머리 속에 있는 것이 편안하게 나올 수 있게 기다리는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감정에 의존하는 편이기에 거친 표현은 방어적으로 만들수가 잇고 필요한 비판도 듣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들이 과부하에 걸리게 되면 상대도 종종 기댈 수 있게 돕고 돌봄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무시하거나 혼자 있는 시간을 존중받지 못할대나 슬데없이 엉뚱한 일을 하는것에 화를내는 편입니다.

무례한 행동,원치않는 주목을 받아야 하는 상황,누군가를 실망시키는 일,거짓말,비판,비난을 받으면 화를 내는 편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