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BTI&띠궁합

ISFP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안녕하세요:) 혹 당신의 여자친구가 ISFP 여자친구라면 그들의 특성은 어떨까에 대해서 살펴보고자합니다.

우선 ISFP 여자친구의 장점과 단점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ISFP 여자친구 만날때 알아야 할 것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지고 있어서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으려고 합니다.

 

isfp는 재미를 추구하면서 동시에 매우 강한 도덕심을 가지고 잇습니다.자신이 가진 신녀믕ㄹ 방해하는 것을 매우 싫어하고 자신만의 옳고 그름이 확고합니다.

ISFP 여자는 종종 지나치게 감정적으로 보일 때가 있고 논리적 사고보다 감정을 중시하는 편입니다.

ISFP 여자는 자유로우면서도 다정하지만 독립심을 가지고 있는편입니다.가까운 사람에게는 자신을 표현하지만 자신의 특정 부분을 비공개로 유지하는 편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사랑이 가진 가치를 높이 평가하고 사람에서 사랑이 우선인편입니다.

 

자신을 확실히 표현하고 사랑에 주저하지 않으며 사랑이 우선인편입니다.

ISFP 여자친구 연애시작시 알아둘 점

쉽게 지루함을 느끼며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고 서프라이즈를 좋아하고 기억할 만한 이벤트를 좋아합니다.

사람과 가까이 지내기는하지만 종종 혼자만의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한 편입니다.E와 다르게 재충전이 필요합니다.

비판을 잘 받아들이지를 않아서 연인사이에서도 마찬가지인데 비난,비판보다는 새로운 방법을 제안하여야 합니다.

연인 관계에서 강요받는 것처럼 느껴지는 순간 도망가려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진지한 관계에 오픈 마인드이지만 관계가 깊어질수록 두려움이 앞셔기에 속마음은 꽁꽁 숨기고 도망가 버리기 일쑤입니다.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